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치킨을 안 먹은 지 오래된 거 같아서

배민에 접속을 하니

BHC에서 2천 원 할인쿠폰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주문을 하려고 하니

'포테킹 후라이드'

라는 신메뉴를 2천 원 추가 할인하고 있어서

궁금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

 

주문표

 

2천 원 기본 할인

2천 원 쿠폰 할인으로 총 4천 원 할인

하지만 배달팁 2천 원 추가...

총 16,000원 나왔습니다. 👍

 

포장

 

배달은 40분 정도 걸렸구요?

포장이 되게 깔끔하게 오네요! 👍

 

포테킹 후라이드

 

근데 제가 평소 보던 박스 크기와

너무 다르더라구요?

너무 커요! 🙄

구성품은 평범하네요!

소스 3종, 콜라, 치킨무

끝!

 

오픈

 

커다란 상자를 열어줬습니다.

1.5배는 큰 거 같아요.😄

 

포테킹 후라이드

 

특이한 치킨의 비주얼!

생긴 게 엄청 바삭바삭하게 보여요. 😋

 

포테킹 후라이드

 

포테킹 후라이드 닭 다리를 집어주고 🙂

 

포테킹 후라이드

 

닭 다리인데 정말 커요!

닭이 크다기 보다 겉에 붙어있는

감자들이 크게 만드네요! 👍

 

소스 3종

 

같이 동봉해 준 소스 3종도 준비해 주고

 

포테킹 후라이드

 

닭 다리를 양념에 슥 찍어서 한입 했습니다.

😋

 

포테킹 후라이드

 

이건 닭갈비 부위인데요?

부위 부위 크기가 진짜 크네요!

음 근데 역시 갈비는 계륵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총평

맛 : ★★☆

가격 :

재주문 :

 

음 뭔가 크고 좋아 보였는데

한 입 딱 먹는 순간!

너무 제 스타일이 아니었습니다.

감자도 좋아하고 치킨도 좋아하는데

두 개를 합쳐 놓으니까 너무 별로네요 ..😥

BBQ 황금 올리브가 역시 진리..

신메뉴가 나온 건 칭찬합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