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매주리커피 카페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날씨가 추웠다 풀렸다 왔다 갔다 하잖아요?

오후에 따뜻해서 한적한 카페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여기에요!

http://naver.me/x6P1TDkq

 

매주리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 · ★4.4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m.place.naver.com

 

좀 외곽 쪽에 있어서 자차가 없으면

가기가 힘들어요😅

 

정원?

 

주차장은 넉넉한 편입니다.

차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가게와 정원 풍경이에요. 🙂

 

정원

 

야외에 테이블도 있는데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인지

이용하는 사람들은 없네요. 😅

 

별채

 

건물이 총 3개 가있는데요.

저기 보이는 한옥 같은 건물 하구요?

 

한옥 건물

 

신발을 벗고 안에서 드실 수 있구여?

방 1개당 1팀씩 들어가실 수 있으세요. 🙃

 

건물

 

왼쪽에 보이는 건물이 드시는 곳

오른쪽 건물이 주문하는 곳이에요. 🙂

 

 

빵 종류는 그렇게 다양하진 않더라구요.

총 9가지 정도? 🙄

커피번 하고 눈꽃 팡도르?

주문하였습니다. 🙂

 

 

저기 보이는 트레이에 담아서 주문하시면 돼요. 🙃

가격이 비싼 편 이어서 안 먹으려 하다가

이왕 온 김에 2개 주문!

 

인테리어

 

주문을 하시고 왼쪽 건물로 오면

넓은 공간의 자리가 있더라구요!

 

인테리어

 

저기 기다란 아일랜드 식탁 같은 곳은

의자가 불편해 보여서 패스했습니다. 😅

 

인테리어

 

역시 등받이가 있는 의자가 최고!

가게 창들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채광이 끝내주네요. 👍

 

인테리어

 

테이블도 나무 꼬아놓은 것 같은

감성적인(?) 테이블이에요. 🙃

 

인테리어

 

가게가 층고가 높고 꽤 넓어요.

화장실도 매우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

 

식음료

 

주문한 식음료가 나왔네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구요.

여친은 얼그레이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

 

 

빵은 커피번과 눈꽃 팡도르(?)란 거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할 때

얼음 줄여달라고 말 안 하면

보통 카페에서 얼음을 한가득 주시더라구요.

얼음은 1/3만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

 

얼그레이 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를 이렇게

따로 병 에다가 주시더라구요?

원래 이렇게 나오나요? 🙄

 

얼그레이 밀크티

 

얼음 컵에다가 먹을 만큼만 따라줘요. 😋

 

커피 번

 

커피 번 반으로 갈랐는데요?

겉바속촉이란 단어가 딱! 맞는 빵 같아요. 👍

 

커피 번

 

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겉은 쿠키 같은 식감인데

안쪽은 되게 촉촉했어요. 😋

 

눈꽃 팡도르

 

이건 처음 보는 빵인데요?

눈꽃 팡도르 라는 빵인데..

저 딸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요건 비추 비추!

맛없는 카스테라 먹는 느낌이었어요. 🙄

비주얼은 좋았는데.. 😢

 

그래도 외곽으로 간 보람이 있었어요.

사람도 없고 가게 채광도 좋고

오랜만에 야외에서 데이트한 기분이었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