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아산 목화반점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최근에 다녀온 맛집인데요?

생활의 달인에 나온

'목화반점'

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아산에 있는 가게인데

항상 손님들로 꽉 차 있어요. 👍

 

위치는 이 곳이에요!

http://naver.me/FWmSCh26

 

네이버 지도

목화반점

map.naver.com

 

목화반점

 

가게 위치가 외진 곳에 있어서

차를 타고 가셔야 해요. 😶

가게가 오래된 곳이라 낡긴 했네요. 🙂

 

메뉴판

 

저는 여자친구랑 둘이서 갔는데

2인 손님은 방 안에 테이블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

메뉴판을 보시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

저희는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小를 주문하였습니다. 👌

 

가림막

 

테이블마다 저런 분리막이 설치돼있는데

안심콜로 전화를 하면 바로 방문 체크가 되더라구요?

QR코드만 찍다가 이 건 처음 경험했는데

더 편리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

 

인테리어

 

가게 인테리어가 오래된 가게 인테리어예요. 😀

저기 보이는 삼주가 한 잔 하고 싶네요. 😋

 

양념통

 

수저통과 양념통들이 있어요.

넉넉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

 

밑반찬

 

저렇게 서빙을 해주시는데

김치는 깍두기로 나오고

양파와 단무지는 밀폐용기에 나와서

드실 만큼만 집게로 덜어서 먹으면 돼요. 😀

 

요만큼

 

저는 요만큼만 덜어서 먹기로 했어요.

양파는 더 덜었는데 앞사람이 막 집어먹네요. 😅

 

간장

 

탕수육을 먹기 전에

간장을 제조해야 해요.

간장 + 고춧가루 + 식초 넣고

섞어주면 완성! 😋

 

탕수육

 

탕수육小가 나왔어요. 😋

역시 탕수육은 부먹인 거 같아요. 👍

아니라구요? 😠

 

탕수육

 

여기 가게는 탕수육이 유명해요.

일반 튀김옷이 아니라 계란옷 튀김이에요.

드셔 보시면 지금까지 먹어본

탕수육과 다른 게 느껴져요. 😋

 

탕수육

 

어우..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

식감도 그렇고 정말 맛있었어요. 👍

 

샐러드

 

어린시절에 탕수육을 주문하면 주던

양상추 샐러드예요.

케찹이 국룰이었죠? 😀

 

짜장면

 

짜장면이 나왔어요. 🙂

 

짜장면

 

양이 많아서 잘 비벼줘야 해요. 😋

양념이 많아서 잘 비벼지네요. 👍

 

짜장면

 

한 입하세요. 

짜장면 소스의 맛이 불맛이 나서 좋았어요. 👍

고춧가루 뿌려먹으면 매콤 불맛 따봉 😋

 

짬뽕

 

짬뽕이 나왔어요. 😋

그릇이 큰 편인데 정말 꽉차게

갖다주시더라구요? 👍

 

조개

 

과장이 아니라 조개가 20개 정도?

들어있는 거 같아요. 🙂

발라먹다가 너무 많아서

앞접시에 다 건져놨어요. 😀

 

짬뽕

 

면발이 굵은 면발이에요.

한 젓가락 하세요. 😋

 

짬뽕

 

국물이 되게 찐한 맛이 나요.

불맛이 강하게 나서 너무 좋았어요. 😋

연쇄살국마가 된 그날이었습니다. 🙂

 


 

# 총평

맛 : ★★☆

가격 : ★★☆

재방문 :

 

근래에 먹은 탕수육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짜장면과 짬뽕도 정말 맛있게 먹었고

제가 아산에 살아서 가까운 곳에 있기 때문에

짜장면이 먹고 싶으면 또 올 것 같습니다.

가격이 좀 나가긴 하는데

맛을 생각하면 몇 천 원 더 주고 먹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