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피자알볼로 찐후기 #팔도피자L

by 상냥한 J팍 2021. 4.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는 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피자가게의 이름은

'피자알볼로'

라는 가게구요?

메뉴의 이름은

'팔도피자' 라는 피자 입니다. 😋

 

저번에 할인 행사할 때

피자알볼로에서 주문한 적이 있는데

 

그때 포스팅도 링크 보여드릴게요!

2021.02.11 - [소소한 맛집] - 피자알볼로 찐후기(어깨피자L)

 

피자알볼로 찐후기(어깨피자L)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수요일 퇴근하고 이제 꿀 휴무가 시작되는데요? 기념으로(?) 피자를 시켜먹었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보니까 이벤트로 '피자알볼로' 4천 원 할인쿠폰을 뿌리길

pju8417.tistory.com

 

포장

 

저번에 주문할 때는 방문 포장해서

할인을 엄청 많이 받아서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배달을 시켰습니다. 👍

- 배달은 느릴 수 있지만

소화는 빠를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포장박스

 

피자알볼로의 포장박스인데요?

신제품인지 핫도그피자란걸

광고하고 있군요. 😶

습기 때문에 박스가 젖어있네요. 🙃

 

박스 오픈

 

짜라란

박스 오픈!

팔도피자 L입니다. 😋

 

팔도피자

 

팔도피자L 한 판인데요?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네요. 😋

토핑이 다른 게 보이시나요? 😀

총 4가지 맛은

목동피자, 부산피자

전주불백피자(간장불고기, 고추장불고기)

이렇게 4가지 맛이라고 하네요. 😋

 

팔도피자

 

첫 번째로 먹어볼 피자는

새우가 토핑으로 도드라지는

'부산피자' 입니다. 😋

 

팔도피자

 

요 새우와 해산물이 들어간 녀석이

'부산피자'인데요?

해산물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피클과 핫소스

 

피클 하고 핫소스도 곁들여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으세요. 😋

 

팔도피자

 

요 슬라이스 햄과 살라미

그리고 올리브와 피망이 도드라지는 피자는

'목동피자'라는 녀석인데요?

요건 제일 평범한 피자 맛?이었습니다. 😋

 

치즈추가

 

아 그리고 피자를 주문할 때

빵 부문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

요거 없으면 빵이 퍽퍽해서

안 드시는 분들 있으시죠? 😋

여기 있습니다.

 

팔도피자

 

요건 전주불백피자

'고추장불고기' 피자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게 제일 맛있었어요.

양념이 진짜 찐하게 맛있었어요. 😋

 

팔도피자

 

요건 전주불백피자

'간장불고기' 피자예요. 😀

고추장불고기를 먹고 나서 이걸 먹었는데

맛이 좀 심심하더라구요?

자극이 강한 맛을 먼저 맛봐서 그런가 봐요. 🙃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

 


 

# 총평

맛 : ★

가격 :

재주문 :

 

메뉴 이름들이 재미있는 피자알볼로인 거 같아요. 😀

어깨피자, 팔도피자, 꿈을피자 ㅋㅋㅋㅋㅋㅋ

전 피자를 시킬 때 오븐 스파게티를 꼭 주문하거든요?

지금은 그래도 운동을 하니까 조금 자제했는데..

다 못 먹으면 아깝잖아요!

피자는 남으면 얼렸다가 데워먹으면 되니까요. 😀

피자알볼로는 할인할 때 주문해서 먹으면

착한 가격에 맛있는 피자를 드실 수 있으세요.

할인하는 날을 노려보세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소소한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서해쭈꾸미 찐후기  (45) 2021.04.18
뚜쥬루 빵집 찐후기  (35) 2021.04.17
아산 목화반점 찐후기  (43) 2021.04.15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찐후기  (32) 2021.04.14
교촌치킨 레드콤보 찐후기  (51) 2021.04.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