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소개할 음식은

처갓집양념치킨의

'슈프림양념치킨' 입니다.

너무 유명하죠? 👍

 

포장박스

 

따로 봉지에 오지 않고

박스에 저런 식으로 배달이 되네요.

네네치킨이랑 비슷한 거 같습니다.

콜라는 펩시를 주네요! 🙂

 

박스 오픈

 

박스를 열면 심플한 구성이 보이네요.

치킨과 치킨무 하나 그리고 나무젓가락 2개! 😶

 

 

슈프림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의 모습입니다.

하얀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

 

슈프림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의 닭다리입니다. 😋

전 닭다리나 닭날개 같이

부드러운 부위를 좋아해요! 🙂

 

슈프림 양념치킨

 

닭다리가 커서 좋았어요.

뜯는 맛이 있습니다. 😋

 

 

해쉬브라운

 

요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해쉬브라운입니다.

 

해쉬브라운

 

이만한 크기의 해쉬브라운을

5개나 주셨어요! 😋

존맛탱

 

슈프림양념치킨

 

떡사리도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요.

바삭하게 잘 구워진 떡사리들 😋

 

슈프림 양념치킨

 

닭 날개인데요?

날개가 커서 3등분으로 쪼개서 먹어야 해요.

저는 날개도 되게 좋아해요. 😋

 

 

슈프림 양념치킨

 

슈프림 양념치킨의 핵심은

역시 저 맛있는 하얀 소스인데요?

저게 뭔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하얀 소스가 정말 맛있네요. 😋

 

운동은 열심히 하고 있는데

매일 살찌는 음식만 먹고 있으니까

건강한 돼지가 되는 거 같습니다. 😶

 

다른 치킨 리뷰도 있어요

2021.04.12 - [소소한 맛집] - 교촌치킨 레드콤보 찐후기

 

교촌치킨 레드콤보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저번에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먹었는데요? 허니콤보 찐후기도 링크 드릴게요! 이전 글은 여기 밑에! ↓ 2021.03.30 - [소소한 맛집] - 교촌치킨 허니콤보 찐후기

pju8417.tistory.com

2021.03.30 - [소소한 맛집] - 교촌치킨 허니콤보 찐후기

 

교촌치킨 허니콤보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치킨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으시죠? 그 맛있는 치킨 중에 맛있는 치킨 '교촌 허니콤보' 제가 이거 블로그 시작하고 한 번도 안 먹었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pju8417.tistory.com

2021.03.17 - [소소한 맛집] - 천안 아웃닭 찐후기

 

천안 아웃닭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 싶지 뭐예요? 🙂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아웃닭'이 생각나서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여친 자취방과 가까워서 걸어서 금방이

pju8417.tistory.com

2021.02.27 - [소소한 맛집] - 네네치킨 양념반+스노윙반 찐후기

 

네네치킨 양념반+스노윙반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먹은 치킨은 네네치킨! 배민에서 3천 원 쿠폰을 뿌리길래 이번에도 주문해 봤습니다. 😄 저번에 멕시카나 뿌리고에 실망을 하고 다 먹지도 못하고 버

pju8417.tistory.com

2021.01.20 - [소소한 맛집] - BBQ 황금올리브치킨(황올치킨) 찐후기

 

BBQ 황금올리브치킨(황올치킨)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힘든 날이었으므로 치맥을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 그래서 주문한 BBQ의 '황금올리브 치킨' 너무 유명한 치킨이죠? 호불호가 적다는 그 치킨!👍 황

pju8417.tistory.com

 

이전 글들 링크를 달다 보니까

치킨을 정말 많이 먹긴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이 찐 이유가 다 여기 있었네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