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광수육회 찐후기 #천안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5.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토요일 저녁에 갑자기 야식이 먹고 싶더라구요..?

너무 무거운 건 먹기 부담 스러워서

가볍게(?) 육회를 먹기로 했어요.

어디에 주문할까? 계속 찾아보다 보니

기본 배달팁이 6~7천 원인 곳도 있던데

그런 곳을 보며 "여기는 갖고 가라고 간접적으로 말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리뷰 많고 사진 괜찮은 곳을 찾다 보니

'광수육회'라는 가게에서 주문을 했어요. 😀

 

포장

 

봉지에 귀엽게 소의 형체가 프린팅 돼있네요. 😶

 

구성품

 

제가 주문한 메뉴는

육회 300g을 주문하였고 가격은 15,000원

배달팁은 2,000원이었습니다. 😀

소고기 뭇국 2그릇과 서비스로 초밥용 밥이 왔어요. 👍

 

육회

 

육회 구성은 육회 300g과

마른김, 채 썬 배가 있고 소스는 2종류였어요. 😋

 

육회

 

육회 사이사이에 간 마늘이 있고

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

 

소스

 

소스는 기름장과 뉴소스라고 붙어있는

맛있는 소스 2종류가 있었어요. 😋

 

뭇국

 

맛은 소고기 뭇국인데

소고기는 없었습니다. 😅

근데 너무 맛있었어요. 😋

 

초밥

 

서비스로 주신 건데

뭉쳐서 육회 올려서 먹으라고 주신

초밥용 밥 👍

 

초밥

 

와사비를 가운데에 넣고

동글동글 뭉쳤어요. 😋

밥이 너무 고슬고슬해서 잘 안 뭉쳐 저서

크게 만들었어요. 😅

 

육회초밥

 

밥이 너무 커서 반으로 갈라

위에 육회를 얹고 소스 없이 한 입에 냠 😋

 

육회

 

육회를 한 젓가락 집어서

먹을 준비 😋

 

육회

 

빛 깔이 아주 살아있습니다. 😋

 

육회

 

김에 육회와 배 무순을 올려서

소스 없이 싸 먹어봤어요. 😋

 

육회

 

요렇게 이쁘게 돌돌 말아서

한 입에 깔끔하게 쏙 😋

야식으로 이렇게 먹으면 뭐든 안 맛있겠습니까?

하지만 육회는 더 맛있는 거 같아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