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김치찌개 큰돌집 찐후기 #천안

by 상냥한 J팍 2021.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혹시 김치찌개 좋아하시나요? 😶

저는 김치찌개를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직접 끓여먹는 것도 너무 좋아하지만

주말에는 쉬고 싶고 장 보러 가기도 귀찮고 해서

주문을 해서 먹어 봤습니다. 👍

가게의 이름은

'김치찌개 큰돌집'이라는 식당이에요.

 

주문표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주문하였고

추가로 두부도 넣었습니다. 😋

가격은 19,000원이고 배달팁은 1,000원입니다.

총 20,000원이네요! 👍

 

포장

 

포장 봉지에 멘트가

'난 이거 받을 때가 제-일 설레더라'

라고 쓰여있는데 설레는 거 맞네요. 😀

 

구성

 

식사라서 그런지 뭔가 많이 오는군요?

김치찌개, 만두, 계란찜, 밥 2그릇, 김 2봉지

요렇게 오는군요! 👍

 

김치찌개

 

김치찌개 오픈!

두부 추가를 했더니 두부가 보이는군요. 😋

 

김치찌개

 

오우.. 양이 상당하네요?

저 배달용기 크기가 엽떡 시키면 오는

그 용기 크기랑 똑같거든요?

아주 꽈악 차있네요. 👍

 

만두

 

리뷰 서비스로 받은 찐만두 6개입니다. 😋

 

계란찜

 

기본으로 주는 반찬인 계란찜입니다. 😋

 

계란찜

 

계란찜이 단단한 식감이네요. 😀

 

계란찜

 

아주 잘 익었습니다. 😋

식감이 맘에 들어요! 👍

 

김치찌개

 

김치찌개에 들어있는 돼지고기와

새콤한 김치를 함께 첫 입으로 😋

 

김치찌개

 

어우 이게 매콤해요. 😋

김치는 새콤하고 국물은 매콤하고

제 스타일입니다. 👍

 

김치찌개

 

두부 추가를 안 했으면 두부가 안 들어있었을 텐데

두부 추가를 하니까 두툼한 두부가 들어있네요. 😋

 

찐만두

 

찐만두가 서비스로 왔는데

요건 평범한 냉동만두네요. 😀

맛도 평범한 만두입니다.

 

김치찌개

 

밥 한 숟갈 딱 퍼서 위에 김치와 고기를 놓고

한 입 싹 먹으면 그 충만감 😋

이렇게 한 끼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콤새콤 너무 맛있는 김치찌개 였습니다. 👍

 


 

# 총평

맛 : ★★☆

가격 :

재주문 :

 

맛은 너무 제 스타일이었지만

두부도 추가를 안 해도 기본으로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가격도 김치찌개 치고는 좀 비싼 감이 있네욥.

다음에 생각이 나면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