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핀스커피 카페 찐후기 #천안

by 상냥한 J팍 2021. 5.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천안에서 큰 카페를 찾던 중에

방문하게 된 카페입니다. 🙂

카페 이름은

'핀스커피'라는 곳 이에요. 😀

 

위치는 여기 태그 해드릴게요!

http://naver.me/5vIYY8Cq

 

핀스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2 · ★4.51 · 매일 11:00 - 10:00

m.place.naver.com

 

핀스커피

 

여기는 위치가 외지에 있어서

차를 안 타고 오면 방문하기가 너무 불편해요.

거의 산 중턱에 있거든요. 😅

주차장은 넓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

 

주차장

 

방문한 날이 비가 오고 바람도 많이 부는 날이었는데

산 중턱까지 올라오니까 바람이 더 쌔게 부는 거 같아요. 🙂

 

운영시간

 

핀스커피의 운영시간

10:00 ~ 22:00까지 운영하며

쉬는 날은 없네요. 😀

 

 

빵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쌀빵이 맛있어 보이네요.

근데 가격이 후달달.. 😅

 

 

문어 소세지빵이 귀여워요. 😀

 

 

이 빵도 예쁘게 생겨서 찍어봤어요. 🙂

 

빵 코너

 

빵 코너가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빵 종류가 많더라구요? 😋

 

 

크루아상 종류도 많았는데

참았습니다. 😀🙂

 

케이크

 

조그마한 케이크도 팔더라구요. 😀

 

냉장고

 

수플레 먹고 싶었는데

밥을 먹고 방문한 거라서 간신히 참았네요. 🙃

 

포토존

 

저렇게 포토존도 있어요.

다른 손님들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

 

식물

 

한쪽 구석에는 저렇게 나무들과

식물들을 심어놓고 테이블을 놨더라구요?

근데 만석이라 저는 다른 곳으로.. 😥

 

메뉴판

 

여긴 메뉴판이 아이맥이더라구여?

플렉스.. 👍

메뉴들 보시면 가격이 상당합니다. 🙄

핀스레몬에이드 1잔과

트리플 베리에이드 1잔을 주문했어요. 😀

 

테이블

 

여기 카페가 진짜 상당히 크거둔요?

저기 대학 강의실 같이 생긴 좌석들이 있네요.

대학시절 PTSD 오는 것 같습니다. 😅

 

빵 코너

 

여기 카페가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2층 난간에서 1층이 요렇게 보여요. 😀

아까 빵 있는 곳을 위에서 찍어봤어요. 👍

 

2층

 

아까 저 강의실 같은 계단으로 올라오면

2층에 요렇게 테이블들이 엄청 많아요. 👍

창가 쪽에도 테이블들이 있는데

이미 다 만석.. 😥

 

2층

 

층고도 엄청 높아서 개방감이 시원시원합니다. 👍

주변이 다 산이라서 산 뷰 좋더라구요. 😁

 

실링팬

 

천장에 커다란 실링팬이 돌아가고 있어요. 👍

신기해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주문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2층에 자리 날 때까지 기다리다 기다리다

결국 자리가 나지 않아서 1층으로 내려왔어요.. 😥

빵은 앙버터와 뺑 오 쇼콜라를 주문! 😋

 

음료와 빵

 

창가가 진짜 1자리도 빠짐없이 다 만석이어서

다른 곳에 앉아있다가 자리 나자마자

바로 옮겨 앉았습니다. 👍

예뿌게 한 번 찍어봤는데 어때요? 😀

 

음료

 

주문했던

레모네이드와 베리에이드예요. 😋

색감이 정말 예뿌네요.

 

 

앙버터와 뺑 오 쇼콜라예요.

맛있겠죠? 😋

 

베리에이드

 

한 손으로 찍으면서 저을려니까

컵이 움직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안 잡아주는 야속한 여자친구.. 😢

 

베리에이드

 

가격이 7,500원이나 하는 비싼 에이드..

예뿌니까 봐준다..!! 😐

 

레모네이드

 

분주하게 섞고 있는 여자친구..

레모네이드가 더 맛있어 보이네요. 🙃

 

 

첫 번째로 먹어볼 빵은

뺑 오 쇼콜라예요. 😋

 

뺑 오 쇼콜라

 

단면을 보여드릴게요. 😀

안쪽에 초코가 또 들어있네요. 😋

 

뺑 오 쇼콜라

 

빵이 여러 번 접혀서 되게 부드러워요.

우유랑 먹으면 되게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앙버터

 

저는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빵이 되게 촉촉하고 부드럽고 난리난리 😋

 

앙버터

 

빵도 맛있는데 버터와 팥도 정말 달달구리

먹어본 앙버터 중에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

비싼 값을 하는 건가?

 

테라스

 

문을 열고 나가면 바로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요?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던 날이라서

실내가 최고였어요. 😀

저 앞쪽에 정자도 있고 포토존도 많았는데

날씨가 좋지 않아서 실내에서만 얘기를 나눴습니다. 🙂

 

아!! 그리고 여기 카페가 신기한 게

애플의 iMac 컴퓨터가 테이블마다 설치가 돼있었어요.

손님들이 무료로 사용하면서 앉아있더라구요?

저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끝까지 자리가 안 나더라구요.. 😢

다음에 올 때는 꼭 사용해보고 싶네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