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메가커피 찐후기 #천안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새벽에 커피가 마시고 싶은데

집에 커피는 없고..

밖에 비는 많이 오고 해서 나가기 좀 그렇고

그래서 이 시간에도 배달이 되나?

하고 배민을 켜봤는데 연 곳이 있더라구요?

'메가커피'라는 가게가 열려있었어요.

 

메가커피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1 잔

민트 프라페 1잔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최소 주문금액이 8,000원이라

퐁크러쉬 마카롱 이란 것도 하나 주문해봤어요.

 

메가 커피

 

주문하고 50분 걸린다고 알림이 왔는데

15분 만에 정말 빠르게 왔어요.

 

메가 커피

 

주문한 2잔과 마카롱 1개가

포장이 깔끔하게 돼서 오는군요. 👍

 

메가 커피

 

카페 배달은 처음 해봤는데

흐르는 걸 방지하고자 저렇게 비닐(?) 같은 거로

꼼꼼하게 막아져서 와서 좋았어요. 👍

 

메가 커피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예요.

잘 저어서 먹어줘야 해요.

향이 너무 좋네요. 😊

 

메가 커피

 

얼음을 적게 달라고 말을 못 했더니

얼음이 거의 가득 차 있네요.. 😂

이 건 좀 아쉽쓰..

 

메가 커피

 

민트 프라페예요.

민트색의 휘핑크림도 가득 올라가 있네요..

민트 좋아하세요?

저는 반민초파입니다. 🙄

 

메가 커피

 

퐁크러쉬 마카롱입니다.

뭘까? 궁금했어요.

최소 가격 맞추려고 제일 저렴한 거 구매했거든요. 😅

 

메가 커피

 

요렇게 보니까 죠리퐁이 들어가 있네요.

근데 의외로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는 거 있죠? 😋

 

메가 커피

 

요렇게 새벽에 한 잔씩 즐겼네요.

근데 커피 값보다 배달팁이 더 비싸네요. 😂

그래도 밤늦게 배달도 되니 편리하고 좋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