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찐후기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by 상냥한 J팍 2021. 5.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1년 동안 찐 살을

몇 달만에 빼려니까 아주 죽겠는데요?

다이어트는 너무 고통스럽숨다... 😥

 

요즘 배민을 이용 안 한지도 꽤 됐는데..

최근에 배민에서 알림이 와서 보니까

라라스윗이라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할인해서 판매하더라구요?

저는 '어? 배민에서 쇼핑 라이브도 하네?'

하면서 보다가 홀린 듯 구매해버렸습니다.

 

라라스윗

 

맛이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민초, 딸기, 초콜릿, 바닐라빈4가지 맛으로 구매했어요.

아 민초는 여자 친구가 너무 좋아해서

저걸로만 먹는다고 해서 샀습니다.

제가 싫다고 하니까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청개구리인가?

 

라라스윗

 

4개 사면 1개 가격을 할인해주길래 샀는데

따지고 보면 3+1 이네요?! 😄

근데 배송비가 4천 원.. 😥

 

라라스윗

 

배송은 롯데 택배로 왔구요!

배송기간은 이 틀 걸린 거 같습니다. 😊

통 크기는 대체적으로 작은 거 같아요.

 

라라스윗

 

일단 초콜릿 맛의 영양정보입니다.

총용량은 474ml이며,

100ml당 칼로리는 60kcal예요. 😄

 

라라스윗

 

바닐라빈의 영양정보입니다.

총용량은 474ml이며

100ml당 칼로리는 55kcal네요. 😄

 

라라스윗

 

딸기맛의 영양정보예요.

총 내용량은 474ml구요.

100ml당 55kcal입니다. 😄

 

라라스윗

 

으으.. 민트 초코의 총 내용량은 474ml입니다.

100ml당 60kcal네요. 😕

지금 보니까 용량은 다 똑같네요!

하긴 통 크기가 똑같으니까 똑같겠죠? 🙄

칼로리는 약간씩 다릅니다. 😄

 

라라스윗

 

저는 맛보기로 딸기를 먹어보려구요! 😋

통 겉표지에 260kcal라고 적혀있네요.

 

라라스윗

 

뚜껑을 열면 투명한 비닐로 다시 밀봉이 되어있습니다. 👍

진짜 아주 꽉 들어있네요. 😄

 

라라스윗

 

비닐을 벗겨주시면 진짜 꽝꽝 얼은

아이스크림을 보실 수 있으신데요?

바로 숟가락으로 푸려고 하면 숟가락이 휘어요. 😐

안내 사항에 보니까

상온에서 5분~10분 정도 녹이신 다음

드셔야지 제일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하네요.

설탕과 지방이 적기 때문에 꽝꽝 언다고 합니다.

 

라라스윗

 

하지만 저는 굴하지 않고 급하기 때문에

숟가락 기둥을 잡고 삽으로 땅 파듯이

아이스크림을 긁어서 퍼올렸습니다. 😀

일단 요만큼만 먹기로 했어요. 😋

 

맛은 일반 아이스크림과 비슷하게 맛이 있는데

뭔가 부드러운 맛이 부족한? 그런 맛?

설탕이 없어서 그런가 

찐득하게 달라붙는 그런 맛은 없었어요.

마치 일반 콜라와 제로콜라의 그 차이? 🙃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네요! 😋

앞으로 3통 다 먹으려면 오래걸리겠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