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해천참치 연어 찐후기 #천안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저번에 같은 가게에서 참치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배달팁이 너무 아까워서

이번에는 방문 포장해서 갖다 먹었어요.

 

이 전에 먹은 글은 요기 밑에

2021.06.02 - [소소한 맛집] - 해천 참치&생연어 직판장 찐후기 #천안 두정점

 

해천 참치&생연어 직판장 찐후기 #천안 두정점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매일 같은 거만 먹다가 갑자기 참치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하 게된 '해천 참치' 상급 하고 고급이 있었는데 상급으로 주문하였습니다. 😋 가

pju8417.tistory.com

 

해천 참치

 

해천 참치란 가게에서 저번엔 참치

이번에는 연어를 주문해봤어요. 😀

 

해천 참치

 

구성품이에요.

연어가 영롱하게 들어있네요. 😋

 

해천 참치

 

뚜껑 옵흔!

소스들도 2인이 맞게 주셨네요. 👍

 

해천 참치

 

연어가 두툼하게 썰려있어요.

윤기가 쟈르르도네요. 😋

 

해천 연어

 

연어 무침과 콘치즈입니다. 😋

 

해천 참치

 

무순 하고 락교, 묵은지 씻은 거만

먹은 거 같아요. 😀

 

해천 참치

 

초밥도 9개나 주셔서 연어 초밥 만들어

먹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

 

해천 참치

 

또 이런 거 먹는데 청하를 안 마실 수가 없어서

또 한 병만 사 왔네요. 😋

 

해천 참치

 

연어가 정말 신선해서 좋았어요. 😋

왠지 살결도 이뻐 보이네요.

 

해천 참치

 

연어의 맛있어 보이는 저 줄무늬 😋

 

해천 참치

 

연어 무침이에요.

새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네요. 😋

 

해천 참치

 

무순 하고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해천 참치

 

밥 위에 고추냉이 올리고 연어회 올리면

연어 초밥 완성! 😋

간장에 샥

 

해천 참치

 

맛있는 연어초밥 😋

 

해천 참치

 

콘치즈인데 밑에 감자도 있어서

포슬포슬 너무 맛있네요. 😋

 

해천 참치

 

맛있는 안주에 시원한 청하 한 잔 😋

 

해천 참치

 

연어 초밥 가운데에 묵은지를 하나 넣어봤어요.

아삭아삭 식감까지 챙겼습니다. 😋

 

해천 참치

 

뭔가 지저분해 보이지만

연어에 고추냉이 양파, 무순 해서 한 입 냠 😋

 

해천 참치

 

양파까지 올리니까 너무 알싸한 맛이 쌔서

고추냉이에 무순만 해서 한 입 냠 😋

간만에 힐링했네요.

연어는 역시 너무 맛있는 생선 같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