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조선 닭도리탕 찐후기 #천안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6.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에 닭가슴살이 거의 주식이 되어버렸는데

오래간만에 닭도리탕을 먹어보자고 주문을 하려 했으나

그 밑에 보이는 목록에

'한우 대창 곱도리탕'이라는 메뉴가

눈에 빡 띄어버려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가격은 21,900원배달팁은 2,000원이었습니다.

 

조선 닭도리탕

 

구성품은 본품과 치킨무 끝!

정말 심플하네요. 😀

 

조선 닭도리탕

 

뚜껑을 열면 랩으로 국물이 새지 말라고

2중으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

좀 엉성해서 국물이 좀 새어있었지만요..

 

조선 닭도리탕

 

'매운맛'으로 주문했더니 열자마자

매콤한 향기가 확! 나는군요?

아주 매운맛도 있었는데 추가금이 천 원 있더라구요..

치사하게.. 어쩔 수 없이 매운맛으로 주문! 😋

 

조선 닭도리탕

 

닭봉인 거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닭다리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혹시 저게 닭다리는 아니겠죠?!

닭이 너무 쬐끄매요..

 

조선 닭도리탕

 

크기가 좀 작고 살이 얼마 없네요.

양념은 아주 매콤하고 맛있는데

닭의 상태가 너무 작은 거 같아요. 😥

닭다리도 없고.. 🙃

 

조선 닭도리탕

 

치즈떡이예요.

고소한 치즈가 가득 들어있네요. 😋

 

조선 닭도리탕

 

요게 한우대창 입니다. 😋

실한녀석들이 많이 들어있네요. 👍

 

조선 닭도리탕

 

감자고 2알 정도 들어있었는데요?

반 토막내서 4개로 들어있었던 거 같아요.

아주 잘 익어서 포슬포슬하니 맛있었어요. 😋

 


 

# 총평

맛 : ★★★☆☆

가격 : ★★★☆☆

재구매 : ★★★☆☆

 

맛은 적당했는데 닭고기 구성이 맘에 안 들었어요.

닭이 너무 쪼그매서 살도 별로 없었구

닭다리는 어디 있는지 결국 못 찾았습니다..

설마 저게 닭다리는 아닐 테니까요? 😥

아주 매운맛으로 변경하는데 1,000원 추가되는 것도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대창은 아주 실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