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단양 카페산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3월 즈음에 단양에 다녀왔는데요!

바로 카페산 이라는 카페에 한번 가보기 위해

드라이브할 겸 해서 다녀온 곳입니다.

 

위치는 여기 밑에!

http://naver.me/xaPgPhU7

 

카페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93 · ★4.36 · 전지적참견시점 29회

m.place.naver.com

 

여기가 산 꼭대기에 있는데

올라가는 언덕길이 무지 험해요.

공사도 많이 하고 있고

위에서 차가 내려오면 길이 많이 좁아서

차를 옆으로 바짝 붙여야 하는데

바로 옆은 낭떠러지.. 

지금도 공사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올라가는 길이 매우 험했습니다.

 

카페산

 

여기 카페는 산 꼭대기에 건물을 지어서

부지를 넓게 통째로 사용하고 있는 거 같았어요.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건물 외관이 통유리로 돼있어서 시원시원하네요~

 

카페산

 

카페 바로 옆에 야외에 알록달록 의자와

테이블들이 많이 있어요.

저기 앞에 공중에서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하는데요.

보기에는 재미있어 보이는데 막상 타면 무섭겠죠?

 

카페산

 

음료는 자몽에이드 하고 아메리카노

빵은 베이글 앙버터 주문했어요.

가격은 좀 비싼 편이었습니다. 😶

 

카페산

 

바람이 정말 많이 불고 시원했어요.

손님들도 많아서 다른 사람들

사진 찍는 거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

 

카페산

 

여기 이렇게 의자 놓고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저도 한 번 찍어봤습니다. 😊

 

카페산

 

여자친구도 한 컷 찍어줬어요.

밑에 전망 참 좋죠? 🙂

 

도담삼봉

 

카페산을 내려와서 어딜 갈까? 하다가

아직 밥시간은 이른 거 같아서

학생 시절 수학여행코스 도담삼봉에도 가봤어요.

저기 액자에 '도담삼봉'이 딱 들어와요.

 

이제 밥을 먹으러 가야하는데

어딜갈까? 하다가 숯불갈비를 먹으러 가기로했어요.

 

가게의 위치는 요기

http://naver.me/F3IFCDM8

 

네이버 지도

왕릉숯불갈비

map.naver.com

 

마늘솥밥정식 2인을 주문하였습니다. 🙂

가격이 인당 25,000원이라 쪼큼 비싸네요.

 

왕릉숯불갈비

 

기본 상차림으로 밑반찬이 이렇게 나와요.

뭔가 가짓수는 많아 보이는데 별로 먹을 건 없었어요.

 

왕릉숯불갈비

 

전골이 금방 나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맛은 평범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와! 여기까지 와서 먹어야 되는 맛!'

그런 거는 아니었어요. 🙂

 

왕릉숯불갈비

 

쪼끔 기다리면 또 요렇게 솥밥이 나오는데요?

다 먹고 누룽지만 남았을 때

부어먹으라고 숭늉도 주전자로 주시더라구요. 😋

 

왕릉숯불갈비

 

솥뚜껑을 열면 잡곡밥과 마늘 단호박이 들어있어요.

여기서 먹은 것 중에 밥이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

된장찌개 하고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때가 벚꽃이 한창 필 때였는데 산책도 많이 했던 거 같아요.

즐거운 기억이었는데 포스팅을 못해서 지금 하네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