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한가네 숯불 닭갈비 찐후기 #천안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6.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숯불 닭갈비를 먹으러 갔는데요!

맛집으로 소문나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근데 이렇게 사람이 많으니까 불안하네요.. 😂

그래도 맛있는 숯불 닭갈비 두근두근

 

위치는 요기 아래

http://naver.me/Gi9sNhEL

 

한가네숯불닭갈비 두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7 · ★4.68

m.place.naver.com

 

닭갈비

 

메뉴판이에요.

양념닭갈비 1인분

소금닭갈비 1인분 주문했어요.

은근히 양이 괜찮죠? 아닌가? 😐

 

닭갈비

 

기본찬들이 나왔는데요!

평범한 반찬들이죠?

계란찜은 2천 원 주고 하나 더 주문했어요. 😋

 

닭갈비

 

주문을 하면 바로 나오지 않고

밖에서 초벌을 한 번 해서 나와요.

그래서 쪼큼 기다려야 하는데

기다린 만큼 맛있는 비주얼로 도착! 😋

 

닭갈비

 

숯불 위에서 다시 열심히 구워주면 돼요.

양념 닭갈비가 있어서 연기가 많이 나니까

환풍기 가까이 필수! 😶

 

닭갈비

 

자글자글 맛있게 익어가는 닭갈비찡 😋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닭갈비

 

일단 제일 맛있어 보이는

양념 닭갈비 먼저 하나 냠 😋

 

닭갈비

 

다음은 소금구이 닭갈비를

무쌈과 절임깻잎에 싸서 냠 😋

 

닭갈비

 

소금구이를 양념 찍어서 싸 먹으면

맛 X 1.5배 😋

 

닭갈비

 

빠르게 사라지는 양념 닭갈비..

결국 양념 닭갈비만 더 주문했습니다. 😂

다음에 또 오게되면 양념 닭갈비만 주문해야겠어요. 😶

소금구이가 맛 없는 게 아닌데 양념이랑 같이먹으니까

뭔가 심심한 맛이 나네요. 😄

같이 먹어서 더 양념이 맛있게 느껴지는 건가?!

안주로 정말 좋았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