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맘스터치 버거 찐후기 #인크레더블&언빌리버블

by 상냥한 J팍 2021. 7.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조금 이따 오후 7시 정도에는

야구, 축구, 배구의 경기가 있어서 더욱 기다려지네요.

볼거리가 풍년입니다. 👍

배구는 한일전 정말 기대되네요. 😀

오늘도 운동을 다녀와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햄버거를 안 먹은 지 오래된 거 같아서

맘스터치에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

 

맘스터치

 

총 5개를 구매했습니다. 🙂

단품으로만 구매했는데도 가격이 약간 나가는군요.

 

맘스터치

 

리뷰 이벤트로 치즈스틱도 2개를 받았습니다. 😀

제 버거는 '인크레더블'이에요.

 

맘스터치

 

인크레더블은 제가 먹을 거

언빌리버블은 동생이 먹을 거

가격은 언빌리버블이 200원 더 비싸네요.

 

맘스터치

 

요건 인크레더블 버거입니다.

토핑으로 닭가슴살 패티와

계란 프라이, 살짝 구워진 베이컨이 들어있네요.

자주 먹는 메뉴라서 상당히 좋아합니다. 😋

 

맘스터치

 

요 버거가 상당히 두꺼워서

한 입에 안 배어 물어져요. 😅

아래위 나눠서 갉아(?) 먹어야 해요.ㅋㅋㅋㅋㅋ

버거가 꽉 찬 것이 상당히 야무지네요. 😋

소스는 약간 케요네즈 너낌의 맛?

상당히 살찌는 맛 😅

 

맘스터치

 

요건 언빌리버블 버거입니다.

요렇게 보면 뭔 차이인지 잘 모르는데요?

닭가슴살 패티와 계란 프라이까지는 똑같은데

베이컨 대신에 통새우가 들어가 있었어요. 🙂

맛을 물어보니 스리라차 소스가 들어있어서 인지

약간의 매콤한 맛? 이 나는 게 맛있다고 합니다. 😀

 

오늘 저녁 올림픽 구기종목 함께 응원해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