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두정동 중국집 홍차오 찐후기 #해물쟁반짜장

by 상냥한 J팍 2021. 8.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중국집 음식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김에

'해물 쟁반짜장'을 주문 했습니다. 😋

 

주문한 가게는 천안 두정동에 있는

'홍차오'라는 가게에서 주문을 했어요. 😶

배달팁은 다행히 없었습니다.

 

홍차오

 

해물 쟁반짜장(2인) + 탕수육의 구성품입니다. 🙂

짬뽕탕은 리뷰 서비스로 주셨어요.

가격은 22,000원입니다.

 

홍차오

 

랩을 깔끔하게 벗겨줬어요. 👍

해물 쟁반짜장의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짜장면 곱빼기 2인 합친 거보다 많았어요.

일회용 앞접시도 주셨네요. 🙂

 

홍차오

 

해물 쟁반짜장 근접샷! 😋

새우, 오징어, 돼지고기 등

내용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

 

홍차오

 

배달도 주문한 지 20분도 안 돼서 도착해서

면이 불을 걱정도 없어서 만족 만족 👍

 

홍차오

 

면과 돼지고기, 오징어를 함께 집어서 냠 😋

 

홍차오

 

오징어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더라구요. 👍

 

홍차오

 

짜장면과 항상 붙어 다니는 짝꿍

탕수육입니다. 😶

 

홍차오

 

튀김옷이 바삭하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배달이다 보니 랩으로 쌓여있어서

열 때문에 눅눅해진 감이 있네요. 😅

 

홍차오

 

길쭉한 녀석으로 하나 잡아다가

소스에 푹 찍어주고

 

홍차오

 

맛은~ 모두가 아는 그 탕수육 맛

평범한 맛이었어요. 😋

 

홍차오

 

리뷰 서비스로 짬뽕탕을 주셨는데

의외로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

짬뽕 먹어도 맛있었을 거 같아요.

오랜만에 맛있게 짜탕을 먹었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