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제주 한림칠돈가 찐후기 #제주 흑돼지

by 상냥한 J팍 2021.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주도에 가면 먹는 음식이 있죠?

바로바로 흑돼지인데요!

가게가 정말 많기도 하고

이곳저곳 다니는 재미도 있습니다. 🙂

관광지가 그 재미 아니겠어요?

 

이번에 가본 가게는

'한림칠돈가'라는 곳이에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http://naver.me/5AmXLXuJ

 

네이버 지도

한림칠돈가

map.naver.com

 

한림칠돈가

 

여기 부지가 넓더라구요?

도로 옆에 있어서 차가 지나다니는 게 보입니다. 😶

 

한림칠돈가

 

주차장입니다.

정말 넓죠?

주차 걱정은 노노 하셔도 됩니다. 👍

 

한림칠돈가

 

메뉴판이에요.

가게 내부 벽 쪽에 크게 걸려있습니다.

흑돼지 근고기 600g / 57,000원

김치찌개 7,000원 / 계란찜 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

 

한림칠돈가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

비도 오고 해서 그런지 벌레도 없고

날도 시원~ 하고 좋네요. 👍

한라산 1병, 카스 1병을 주문!

 

한림칠돈가

 

고기를 한 판에 다 올려주세요.

고기에서 윤기가 아주 자르르 흐르네요. 😋

 

한림칠돈가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는데요? 👍

연탄불에 아주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

 

한림칠돈가

 

테이블 밑반찬 세팅은 요렇게 됩니다.

특이할 건 없네요. 😶

 

한림칠돈가

 

화력이 강해서 고기가 아주 잘 익어요. 👍

아주 꼼꼼히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림칠돈가

 

고기가 두꺼워서 겉이 익은 거 같아도

좀 더 구워줘야 해요. 🙂

한 개 집어 먹으면 기름진 그 맛 때문에

자동으로 알코올에 손이 갑니다. 😋

 

한림칠돈가

 

사장님이 조금이라도 고기가 탈라

계속 와서 뒤집어 주십니다. 👍

 

한림칠돈가

 

숯 말고 연탄불에 굽는 것도 매력적이네요. 👍

뭔가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먹느라 바빴어요. 😅

그만큼 맛있다는 거 알죠? 😉

 

한림칠돈가

 

7천 원 추가 주문한 김치찌개

2천 원 짜리 계란찜입니다. 😋

기름진 고기와 칼칼한 김치찌개가 너무 잘 어울려요.

김치찌개는 추가로 시켜도 아깝지 않은 맛이었어요. 👍

사진이 너무 없는 게 아쉽네요. 😅

 

제주 흑돼지 여기 말고 다른 가게도 갔었는데요?

이전 방문한 가게의 포스팅도 링크 밑에 드릴게요!

2021.07.15 - [소소한 맛집] - 제주도 금악정육식당 찐후기 #제주도 흑돼지

 

제주도 금악정육식당 찐후기 #제주도 흑돼지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주도 여행에서 먹는 음식중에 빠지지 않고 꼭 먹는 음식 중에 하나! 흑돼지를 먹으러 갔는데요. 😀 어디로 갈까 많이 검색해보다 '금악정육식당' 이라는

pju8417.tistory.com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