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맥도날드 상하이&슈니언 버거 찐후기 # 천안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7.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아주아주 오랜만에 햄버거가 생각이 나서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에 가게 됐어요. 😀

저는 천안 두정점으로 갔는데

여기는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주차장도 괜찮은 크기로 있어서

차량을 타고 방문해도 괜찮아요. 👍

 

맥도날드

 

오홍..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22시 ~ 05시 까지는 포장만 되는군요?

근데 저 시간대에는 오히려 사람이 적지 않나?

거꾸로 시행해야 할 거 같은데.. 😅

매장에 동시 입장은 60명이 가능하네요. 👍

 

맥도날드

 

음.. 둘이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여친은 슈니언버거를 먹는다고 해서

처음 보는 버거라서 의아했어요.

근데 사진은 엄청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맥도날드

 

슈니언버거를 세트로 즐겼습니다. 😋

가격은 6,300원!

 

맥도날드

 

저는 상하이 어니언 버거!

이 것도 신메뉴 이길래 주문해봤습니다. 😋

가격은 7,000원!

 

맥도날드

 

합쳐서 13,300원이네요! 😀

아.. 그리고 제 거 감튀를 바꿔버렸어요.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으로.. 😥

 

맥도날드

 

치즈스틱으로 변경하는데 500원이 추가!

 

맥도날드

 

빨대가 사라졌더라구요!

대신 저 컵 위에 캡이 생겼어요. 👍

버거 포장지를 보니 슈니언 버거는 새우고

상하이 어니언 버거는 닭인가요? 😋

 

맥도날드

 

버거를 꾹꾹 눌러서 안 만드셔 가지고

옆으로 다 떨어지길래

꾸욱 눌러줬더니 빵이 찌그러졌네요. 😅

 

맥도날드

 

빵 안쪽은 살짝 태운 듯한 비주얼

슈니언 버거의 내용물은

새우와 감자가 섞여서 들어있어요. 😋

 

맥도날드

 

요건 제가 먹을 상하이 어니언 버거!

어우.. 이 버거도 꽉 눌러서 안 만드셔서

옆으로 다 튀어나오기 일보직전.. 😅

 

맥도날드

 

어.. 제 눈에는 감튀밖에 안 보이는데

포장지의 그 모양은 뭘까요? 🙄

근데 내용물이 많이 들었긴 하네요! 😋

 

맥도날드

 

빵이 다른 브랜드와 다르네요

빵 존맛..😋

내용물이 많다 보니 워낙 두꺼워서

한 입에 먹기 힘들었어요. 👍

소스도 넘나 맛있는 것..!

 

맥도날드

 

감튀와 치즈스틱이에요. 😋

치즈스틱 하나는 사진도 찍기 전에

홀라당 집어서 한 입에 먹더라구요.. 😥

 

맥도날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었더니 목이 부러져버렸습니다.. 😅

 

맥도날드

 

감튀 싫어하시면 500원 추가해서

치즈스틱으로 바꿔먹는 것도 좋은 방법! 😋

감튀도 절반은 제가 먹은 거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왔는데

신메뉴도 맛있게 먹으니 기부니가 좋네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