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쿠우쿠우 초밥 뷔페 찐후기 #천안 불당점

by 상냥한 J팍 2021. 7.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초밥 뷔페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쿠우쿠우가 떠오르는데요! 🙂

이번에 생각이 난 김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

제가 방문한 곳은 천안 불당점인데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http://naver.me/FcjlTdQK

 

네이버 지도

쿠우쿠우 천안불당점

map.naver.com

 

주차장은 빌딩 내에 주차장 있어요!

혹시 꽉 차더라도 공영주차장도

주차쿠폰을 줘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쿠우쿠우

 

해당 빌딩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쿠우쿠우

 

쿠우쿠우 가격표입니다.

근데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네요..?

와.. 주말 24,000원..😶

저는 지점마다 가격이 다른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쿠우쿠우

 

코시국 때문에

접시에 음식을 담으러 갈 때

위생장갑을 꼭 착용해야 하더라구요.. 😥

 

쿠우쿠우

 

오.. 사람이 넘 많아서

사진 찍기가 쪼큼 조심스러워요. 😅

없을 때만 살짝살짝

여긴 디저트 코너인가 봅니다.

과자 같은 게 있네요. 😋

 

쿠우쿠우

 

롤들이 쭈욱 있네요.

맛있는 것들만 싹 털렸습니다.

저는 롤을 먹느니 초밥을 먹자!

라는 주의라서 롤은 패스 🙄

 

쿠우쿠우

 

다른 손님 없을 때 빠르게 사진!

일자로 쭈욱 뻗어져 있어서

접시에 담기 편했어요. 👍

 

쿠우쿠우

 

불당점은 매장이 엄청 넓더라구요.

근데 매장에 파티션을 이상하게 배치해놔서

음식을 담으러 가려면

뺑~ 돌아서 가야 하니 그 점은

엄청 불편했어요.. 😑

 

쿠우쿠우

 

제 첫 번째 접시예요. 😋

요건 혼자 먹는 제 초밥들

새우, 연어, 날치알, 타코와사비, 계란 초밥들과

방어회 를! 담아왔어요. 😋

 

쿠우쿠우

 

새우초밥이에요.

사람들이 새우만 싹 털어가서

몇 개 안 남았더라구요.. 😥

 

쿠우쿠우

 

예전에 비해서 밥 양이 엄청 줄었네요.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왔나?

오랜만에 왔는데 밥 양이 1/2로 줄어든 거 같아요. 👍

 

쿠우쿠우

 

요게 훈제연어였나?

맛있었어요. 😋

 

쿠우쿠우

 

전 계란초밥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음.. 쿠우쿠우는 2개를 담아왔는데

요것만 먹도록 하겠습니다. 🙃

 

쿠우쿠우

 

타코와사비인데요!

톡 쏘는 맛이 있어서

입맛이 확확 돌더라구요. 😋

 

쿠우쿠우

 

날치알 군함이에요.

톡톡 터지는 게 식감이 참 좋죠? 😋

 

쿠우쿠우

 

요것도 날치알 군함!

색만 다르네요. 😋

 

쿠우쿠우

 

요건 같이 먹는 접시!

초밥 말고 다른 거 이것저것 담아왔어요. 😋

 

쿠우쿠우

 

아.. 요 치킨이 제일 맛있었어요.

튀긴 게 제일 맛있네요. 😋

 

쿠우쿠우

 

요건 딸기주스입니다.

맛은 쏘쏘 했어요. 😶

 

쿠우쿠우

 

요건 저 먹으려고 담아온 접시 😋

한 2 접시 퍼오니까 이제

배도 약간 부르고 먹을 게

중복이 되다 보니까 별로 없더라구요?

뷔페의 딜레마.. 😅

 

쿠우쿠우

 

오옹.. 요게 맛있더라구요.

바베큐! 😋

저 툭 떨어지는 게 마치

숨을 거둬서 꾀꼬닥 하는 거 같네요.. 😅

 

쿠우쿠우

 

치킨 다음으로 맛있었습니다. 😋

그래서 그런지 다른 손님들이

다 갖고 가서 남은 게 얼마 없었어요.. 😥

 

쿠우쿠우

 

찜기에서 바로 꺼내온 김치만두!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

 

쿠우쿠우

 

바로 옆의 찜기에 있던

갈비만두! 😋

음.. 김치가 더 맛있었어요.

 

쿠우쿠우

 

저렇게 먹고 후식으로 커피 한 잔 하면서

오레오 몇 개 담아왔는데요?

미니 오레오는 처음 봤어요. 😋

 

음 항상 뷔페에 오기 전과 먹은 후의

입장 차이긴 하지만..

이 돈이면 맛있는 음식점 가서

제대로 된 거 먹을 걸! 이란 생각도 드네요. 😅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