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온양 밀냉면 찐후기 #아산 밀냉면 맛집

by 상냥한 J팍 2021.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날씨가 완전 폭염이죠? 😥

야외에 잠깐만 나가도 뜨거운 바람이

후욱~ 불어오는 그런 날씨!

이럴 때 얼음 동동 떠있는 밀면이

생각이 나서 먹고 왔습니다.

방문한 가게는 아산 밀면 맛집인

'온양 밀냉면'

이라는 가게예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http://naver.me/5OntlvJ5

 

온양밀냉면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 · ★4.26 · 매일 10:00 - 20:00

m.place.naver.com

 

밀냉면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도

가게 앞에 차가 가득 차있네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골목길에다 하셔야 해요. 😥

 

밀냉면

 

입장 전에 체크인해달라고

아주 도배가 돼있네요.ㅋㅋㅋㅋㅋ

안 하는 사람들이 많나 봐요. 😅

 

밀냉면

 

자리에 앉으면 커다란 물통을 주시고

테이블에 식초, 겨자, 간장이 있네요. 🙂

 

밀냉면

 

메뉴판이에요.

뭘 먹을지 고민 좀 하다가

날이 더우니 물밀면으로 주문했습니다. 👍

 

밀냉면

 

밑반찬은 딱 2가지 주시네요.

간단쓰 😶

 

밀냉면

 

엄청 빨리 나왔어요.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밀면을 보니까

눈부터 시원해지는 너낌 😀

 

밀냉면

 

가위로 십자 모양으로 잘라 준 다음에

양념장과 밀면을 잘 비벼줬어요. 😋

 

밀냉면

 

아직도 살얼음이 동동 떠있네요.

면 양이 진짜 많네요. 👍

십자 모양으로 잘라도 면이 길었습니다. 😶

 

밀냉면

 

첫 젓가락은 크게 한 젓가락

고기와 함께 😋

 

밀냉면

 

새콤하고 약간 매콤한 밀냉면이었어요.

와!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닌데

더울 때 번뜩 생각이 날 거 같은 맛이었습니다. 😋

면이 쫄깃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명랑핫도그

 

다 먹고 나왔는데 바로 앞에

명랑 핫도그 가게가 있는 거 아니겠어요? 🙂

친구랑 감자통모짜(?)핫도그 하나씩 먹었어요.

핫칠리소스를 뿌렸는데 입술이 더 맵더라구요. 😅

왜 밀면보다 이게 더 맛있는 거 같지?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