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K 카 중고차 구매 찐후기 #크루즈 2.0 디젤

by 상냥한 J팍 2021. 8.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혹시 중고차 사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경험을 해봤는데요!

여자 친구가 이제 타를 운행해보고 싶다고

장롱면허지만 차를 하나 사려고 여기저기 찾아봤어요.

결국 남은 곳은 SK엔카. K 카 두 곳뿐..

근데 SK엔카 직영이 이름만 바뀐 게 K 카 라는 걸 알게 됐어요.

그래서 기왕 사는 거 직영에서 판매해서

조금 더 비싸더라도

심적으로 안심이 되는 K 카에서 찾아봤습니다.

 

K 카

 

여자 친구의 첫 차를 중고차로 구매하는 거라

무슨 차를 살까 고민을 엄청 많이 했는데요?

경차는 타기 싫다고 해서 준중형에서 골랐는데

한정된 돈으로 옵션 괜찮은 매물을 찾고

디자인은 개취인 거 고르다 보니

'크루즈 2.0 디젤'을 고르게 됐어요. 🙂

옵션은 완전 풀옵으로!

 

K 카

 

14년 07월식 11만 KM 주행한 크루즈 디젤!

보험이력상 무사고에 K 카에서 자체적으로

차량 진단을 하는데 통과를 했네요! 👌

다른 매매상사는 매도비+딜러 수수료까지 받는데

직영점이라 그런지 수수료는 없었어요. 😊

 

K 카

 

오랜만에 기차를 타고 안양역에 내려서

택시를 타니 7천 원이 나오더라구여?

K 카 안양 직영점입니다. 🙂


위치는 이곳이에요.

http://naver.me/5U13s0ji

 

KCar 안양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 · ★4.63 · 평일 09:00 - 18:00,토요일 09:00 - 18:00,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K 카

 

담당 판매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대만족!

상담실 쪽은 사진 촬영 불가라고 쓰여있길래..

사진을 못 찍었네요?

차량으로 먼저 가서 안내를 받고

홈페이지에 올렸던 것과 똑같은지 비교를 했습니다. 🙂

유튜브에서 본 점검방식도 이것저것 체크해봤어요.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차량 대금을 입금하고

혹시 몰라서 36만 원을 추가로 납부하고

6개월에 1만 KM 보증보험도 가입하고 왔습니다. 😊

그래서 더욱 안심!

 

K 카

 

이제 차량을 다시 인도받은 후

차에서 블루투스도 연결도 하고

이것저것 세팅을 해줬어요.

안양에서 천안까지 운전은 제가 하고 왔습니다. 👌

 

K 카

 

고속도로를 타고 오다가

휴게소에도 오랜만에 들려서 간식도 먹고

차 사진도 한 장 찍어봤어요. 😀

모닝 사는 거보다 요거 사는 게 나은 거 같아요. 👍

 

K 카

 

마트에 들려서 이것저것 추가로 샀습니다.

아무래도 주차장에 오래 세워져있다 보니

유리에 먼지가 많이 내려앉았고

에어컨 필터도 언제 교체했는지 모르니

새 거로 교체해줬어요. 😀

워셔액도 보충해줄 겸 한 통도 구입!

 

크루즈

 

셀프 세차장에 가서 실내 먼지와

창문을 열심히 닦아내고

고속 무선충전기와 방향제를 설치해줬어요. 😊

선 정리까지 깔끔하게 클립으로 고정!

 

초보운전

 

여치니는 초보니까 초보 운전 스티커도 하나 샀어요.

멘트 이상한 거 사면 뒷 차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으니

최대한 귀여운 거로 샀습니다.

어떤가요?ㅋㅋㅋㅋㅋㅋ

 

초보 운전

 

뒷 유리에 초보 운전 데칼을 잘 붙여줬어요. 😀

귀욥지 않나요? 😉

너무 초보라 주차도 잘 못하는데

스파르타로 운전연수를 시켜줘야겠습니다. 🤔

사고 나지 말고 안전 운전하며 다녔으면 좋겠네요.

 

중고차 인식이 상당히 안 좋았는데

역시 돈을 조금 더 내면 좋은 차를 살 수 있군요.

다음에도 만약 중고차를 구입한다면

K 카에서 구입할 거 같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