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제육의 고수 찐후기 #천안 제육볶음

by 상냥한 J팍 2021. 8.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랜만에 제육이 너무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만들어 먹기에는 시간도 없고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 배민을 실행하게 되었네요.. 😀

 

주문표

 

둘 이서 먹는 거지만

3인분을 주문했어요. 👍

배달팁이 없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

 

포장봉지

 

제육의 고수라고 프린팅 된 봉지는 아니네요. 😶

 

구성품

 

구성품이 아주 심플하네요?ㅋㅋㅋㅋㅋ

저는 반찬이 안 온 줄 알고 전화했어요.. 😅

 

 

제육의고수

 

와우 리뷰 서비스로 고기 100g 추가했으니

총 1kg의 제육입니다. 😋

 

제육의 고수

 

깻잎이 솔솔 뿌려져 있어서 뚜껑을 열자마자

깻잎의 고소한 향이 확~ 풍겨졌어요. 😋

 

제육의 고수

 

밥도 안 주기 때문에

집에 있는 햇반을 하나씩 돌렸습니다. 😋

 

 

제육의 고수

 

고기 두 점을 깻잎과 함께 집어서

흔들흔들 😋

 

제육의 고수

 

비주얼 어떤가요?

아주 윤기 좔좔이죵?! 😋

불 맛을 강조해서 써놓으셨는데

불맛이 확실히 확 났습니다. 👍

 

제육의 고수

 

고기가 지방과 단백질의 조합이 좋아서

퍽퍽하지도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역시 제육에는 흰 밥이 빠질 수 없죠? 😋

한 숟가락 떠서 그 위에 고기 올리면 밥도듁 👍

 

너무 많아서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반찬이 없는 거 빼면 너무 맛있기 때문에

앞으로 제육은 여기서 주문할 거 같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