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화려한 낙지 찐후기 #불맛 매콤 낙지볶음

by 상냥한 J팍 2021. 9.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항상 하는 생각이지만

뭔가 먹고 싶은 생각이 들면

매운 음식이 제일 먼저 생각나더라구요?

 

블로그 올리면서 드는 생각이

'참 많이도 시켜먹는다'였어요.

어떻게 하루에 한 번씩 시켜먹을까?

근데 막상 만들어서 먹으려고

마트에 가서 장을 보면 시켜먹는 거보다

몇 배는 돈이 더 들어가는 게 사실.. 😂

 

서론이 길었습니다.

그래서 주문한 음식은 낙지인데요!

'화려한 낙지'라는 가게의 낙지볶음입니다. 😋

 

예전에도 먹은 적이 있는데

이전 포스팅은 밑에 링크 살짝

2021.01.01 - [소소한 맛집] - 천안 화려한낙지 찐후기(ft.새우튀김)

 

천안 화려한낙지 찐후기(ft.새우튀김)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저녁에 갑자기 매콤한게 먹고싶은데 만들어 먹기는 귀찮고.. 배민을 보던 중 가까운 곳에 낙지를 팔더라구요? 포장을 하면 2천원 할인도 된다길래 주문을 넣

pju8417.tistory.com

 

주문표

 

이번에는 햇반이 많기 때문에

세트메뉴로 주문하지 않고

낙지볶음 2인 小로 주문했습니다. 😊

거리가 제법 가까워서 걸어가서

포장해서 갖고 왔어요. 👍

 

포장 봉지

 

포장 봉지는 일반 깔끔한 배달 봉지 같아요. 😶

 

구성품

 

오뚜기밥은 제가 따로 구매한 거예요.

구성품 X

 

구성품

 

낙지볶음 400g과 청국장이 메인이고

여러 가지 밑반찬들이 함께 왔습니다. 😋

 

낙지볶음

 

매운 향이 확! 풍겨오는 빨간 낙지볶음입니다. 😋

깨가 뿌려져 있어서 비주얼 상승했네요.

 

청국장과 밑반찬

 

청국장은 양이 좀 적어 보이는데

저게 은근히 많더라구요?

콩나물은 낙지볶음에 넣어서 비벼서 먹으면 😋

어묵볶음 하고 무생채도 맛있었어요.

 

낙지볶음

 

小자로 주문하니까 커다란 낙지가

2마리가 들어있었어요.

오동통한 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가위로 열심히 잘라줍니다. 😋

 

낙지볶음

 

꽤 크죠?

요런 게 2마리가 들어있어요. 👍

 

낙지볶음

 

예쁘게 자르지는 않고

먹기 좋은 크기로 조사 놨습니다. 😋

 

낙지볶음

 

탱글탱글 오동통한 낙지볶음

제가 손 떠는 거 아닌데 낙지가 탱그르르 떨리네요. 😋

 

낙지볶음

 

요런 크기로 잘라줬습니다. 😶

오동통해서 입 안에 넣고 씹으면

기분 좋은 식감이 👍

양념 맛은 불 맛이 아주 찐하게 입혀져 있어요.

매콤 달달 불 맛 굿 😋

 

낙지볶음

 

밥 한 숟갈 떠서 낙지볶음과 채소들을 올리고

한 입 하면 요게 밥도둑이네요. 😋

양념장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 사라졌습니다.

 

여자 친구 집이랑 너무 가까워서 자주 시켜먹는데

먹을 때마다 너무 맛있게 먹는 거 같아요.

다음에 또 주문해야겠어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