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또래오래 마왕 치킨 찐후기 #순살치킨

by 상냥한 J팍 2021.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도 야식으로 어김없이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사실 배민에 들어가면

오늘의 할인쿠폰을 먼저 보는데

거의다 치킨 프랜차이즈라서

많이 시켜먹는 거 같아요. 😅

 

그래서 이번에 주문한 치킨은

'또래오래 마왕치킨'

이라는 걸 주문해봤어요. 😀

 

주문표

 

배민에서 할인쿠폰을 4,000원이나 주니까

참을 수가 없잖아요?! 🙃

마왕 치킨이 매운 간장치킨 너낌이더라구요?

뼈 발라먹기 귀찮아서 순살로 골랐어요.

순살이 가슴살이나 안심이면 안 골랐을 텐데

다리살이라고 표기가 돼있어서 픽했습니다. 😋

떡도 하나 추가해줬어요.

 

포장 봉지

 

또래오래가 목우촌이었군요?

포장 봉지부터 믿음이 가는군요. 👍

 

구성품

 

치킨과 무 리뷰로 받은 단짠떡볶이

그리고 킹카콜라

구성은 심플하네요. 😀

 

마왕치킨

 

박스 오픈!!

맛있는 향기가 확 나는군요. 😋

 

마왕치킨

 

매콤한 간장치킨 느낌의 양념인데요?

중간중간 매운 고추들이 보이네요. 🙂

순살이라 그런지 양이 되게 많네요. 👍

 

마왕 치킨

 

적당한 크기의 한 놈을 골라서 집어줍니다. 😋

 

마왕 치킨

 

일단 다리살이라서 식감이 되게 괜찮았어요. 👍

양념은 단짠인데 매콤함이 가미된 그런 맛?

튀김옷은 엄청 바삭거리지 않고

양념에 절여져서 촉촉한 식감! 😋

 

단짠떡볶이

 

요거 리뷰 서비스로 받은 건데요?

단짠떡볶이라고 합니다.

 

단짠떡볶이

 

리뷰 서비스라서 조금 주실 줄 알았는데

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요?

천 원내고 추가한 떡보다 많이 주셨네요.

이름 그대로 맛은 단짠이었어요. 😋

 

단짠떡볶이

 

떡꼬치처럼 3개 동시에 집어 가지고 😋

 

단짠떡볶이

 

떡을 기름에다 튀긴 기름떡볶이 식감에

양념을 버무린 그런 느낌이었어요.

맛있었습니다. 😋

 

버니니

 

양념 맛이 강한 치킨과 떡을 먹다 보니

이거 안 마실 수가 없었어요.

저번에 코스트코에서 사 온

버니니 한 병을 갖고 와서 같이 마셨어요. 😋

 

마왕치킨

 

마왕치킨과 떡을 함께 집어서 냠 😋

그리고 버니니 한 모금 😀

하루의 스트레스가 씻겨 내려가는 듯한 너낌

먹는 거로 스트레스 풀면 안 되는데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라서

끊기가 힘드네요. 😅

 

또래오래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다음에 또 주문해야겠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