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카카오 주가와 일부 사업 철수 #상생기금 조성

by 상냥한 J팍 2021. 9.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저번 주부터 오늘까지 화재의 종목

바로바로 '카카오'인데요?

저는 매수하지 않았지만 여자 친구가

꽤 높은 평단으로 큰 금액을 매수했기 때문에

매일매일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

근데 저번 주 10% 하락을 시작으로

요번 주 월요일과 오늘 화요일도 무섭게 하락해서

보기가 무섭더라구여.. 😅

 

근데 오후에 갑자기 보합으로 돌아섰는데요?

회사에서 보고 있다가 '어? 뭐지'하고 뉴스를 둘러보니

카카오에서 일부 사업 철수를 하고

상생기금 3천억을 조성했다는 발표! 🙃

 

기사 하나 보실까요?

https://biz.sbs.co.kr/article/20000030988?division=NAVER 

 

카카오, 꽃·간식 배달 사업 철수…3천억 상생기금 조성

[앵커]최근 문어발식 사업 확장으로 거센 비판을 받아 온 카카오가 골목상권 침해 논란을 빚은 사업에서 철수하는 등의 상생안을 발표했습니다.자세히 알아봅니다.조슬기 기자,?상생안에 구체

biz.sbs.co.kr

 

카카오

 

기사 내용을 보니까 골목상권을 문어발 확장으로

잠식해 가고 있던 카카오가 한 발 빼는 발표를 해서

급한불은 끈 거 같습니다.

 

특히 택시 쪽에서 말이 많았는데 많이 양보를 했네요.

택시기사들에게 배차 혜택을 주는 프로 멤버십이 있다는 것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근데 저거 가입을 하면 배차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

모든 기사분들이 가입을 하면 혜택이 없는 거 아닌가요?

안 하면 완전 배차에서 밀리게 되는 구조군요.

 

카카오 호가창

 

오늘 9월 14일의 카카오 호가창입니다.

오전까지만 해도 -5.22%까지 빠져서

여자 친구가 계속 침울해 있더라구요?

괜히 제가 미안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

근데 저 삼성전자 완전 떡락할 때 놀리던 거 생각하면

괘씸한 생각도 드네요.

장마감은 결국 거의 보합으로 종료됐습니다.

내일은 어떻게 되려나요? 

 

카카오 차트

 

저 폭포처럼 떨어지는 그래프 좀 보세요.

떨어지면 죽을 거 같은 높이네요. 😶

저는 국내 주식은 삼성전자만 보유하고 있어서

뭔가 강 건너 불구경 느낌이지만

옆에서 불타고 있는 여자 친구를 보니 웃프네요.. 😅

 

손절 안 하고 갖고 있으면 언젠가 다시

평단가로 복귀하겠죠?!

과연 시간이 약이 될 것 인가..

모두 성공적인 투자 생활하세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