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차암떡집 찐후기 #천안 차암동 떡집

by 상냥한 J팍 2021.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즐거운 토요일이에요!! 😄

오늘 여자 친구가 자기는 추석 때 떡을

못 먹었다고 떡을 좀 사다 달라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주변에 어디 떡집이 없나 검색하다가

찾게 된 떡집으로 떡을 사러 갔습니다.

'차암떡집'이라는 곳으로 갔는데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http://naver.me/5eGWcKeU

 

차암떡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5 · ★4.49

m.place.naver.com

 

주차장

 

주상복합에 가게가 있기 때문에

주차장이 아주 넉넉해서 좋네요. 👍

 

주차장

 

1층에 주차를 하고 내려가는 계단

바로 앞에 가게가 있는 게 보이네요. 😶

 

차암떡집

 

네일아트샵 옆에 떡집이 있습니다.

작은 가게네요. 😄

 

차암떡집

 

가게 안에 손님이 있었어요.

저까지 들어가면 좁을 거 같아서

밖에서 일단 기다렸습니다. 😅

 

 

주로 주문제작을 하시나 봐요.

들어가자마자 번호가 어떻게 되냐고 물어보시네요. 😶

진열돼있는 떡을 사러 왔다고 하고

맛있어 보이는 녀석들로 골라봤습니다.

 

차암떡집

 

가격은 총 12,000원이 나왔어요.

한 팩당 4,000원 인가 봅니다. 🙃

 

차암떡집

 

항상 먹는 테이블 위에 떡 봉지를 놓고

심부름을 완료하였습니다. 😅

 

떡 4종

 

왼쪽부터 인절미, 바람떡, 꿀떡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모르겠어요.

맛있어 보이길래 집어왔습니다. 🙂

 

떡 2종

 

바람떡과 꿀떡이에요.

중간에 앙꼬절편이 하나 껴있네요. 😋

 

떡 2종

 

인절미와 처음 보는 떡!

 

인절미

 

오늘 만들어서 그런지 아주 쫄깃해요. 😋

 

인절미

 

인절미는 쫄깃쫄깃하면서 콩고물의 고소한 맛 😋

 

바람떡

 

오동통한 바람떡입니다. 😋

 

바람떡

 

근데 이름이 바람떡이라 신기해서 검색해봤더니

바람이 들어가게 빚어서 바람떡이라네요. 😋

 

바람떡

 

안에는 달콤한 팥소가 들어있습니다. 😋

 

꿀떡

 

모두가 아는 그 꿀떡입니다. 🙂

 

꿀떡

 

꿀떡꿀덕 넘어간다고하죠?

고소하고 달달해서 아주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여. 😋

 

????

 

처음 보는 떡인데요?

일단 생긴 거는 인절미랑 똑같이 생겼어요. 🙂

 

???

 

식감도 역시 인절미와 비슷했는데요?

맛은 떡에 카스테라를 으깨서 묻혀놓은 거 같은 맛!

계란빵 부셔서 묻힌 거 같은 맛?!

나쁘지 않았습니다. 😋

 

떡은 당일에 다 먹는 걸 권장한다고 하시고

못 먹을 경우에 냉동실에 보관하라고 하시네요.

 

이번 주는 이틀만 평일이고 또 주말이라 기분이 좋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