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두끼 떡볶이 찐후기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by 상냥한 J팍 2021. 10.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화창한 시월 어느 주말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밖에 나온 김에 '두끼 떡볶이'를 가기로 했어요.

 

위치는 천안 두정동에 위치했습니다.

http://naver.me/G2Ux5ZR2

 

두끼 천안두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2 · ★4.53 · 매일 11:00 - 22:00, /샐러드바마감 :21:30

m.place.naver.com

 

요기 전에도 와본 적이 있어서 찾아보니까

거의 1년 전에 왔더라구요. 😄

 

이전 포스팅은 요기 밑에

2020.11.13 - [소소한 맛집] - 천안 두정동 두끼 떡볶이 찐후기

 

천안 두정동 두끼 떡볶이 찐후기

안녕하세요. J팍입니둥. 😊 오늘 퇴근하고 오랜만에 두끼 떡볶이를 방문했어요! 날씨도 쌀쌀해지고 하니 오랜만에 떡볶이가 생각났는데 두끼를 가자고해서 되게 신이났읍니다. 😁 천안두정동

pju8417.tistory.com

 

두끼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오픈은 11시 마감은 22시네요.

 

테이블

 

자리에 앉으면 인원수에 맞춰서

기본 식기류를 제외하고 다 치워주십니다. 😶

 

코로나

 

망할 코로나 때문에 이용 수칙도 생겼네요. 😥

 

소스

 

8가지 소스가 있는데

원하는 맛의 소스로 만들기 위한 레시피가

바로 앞에 있는데요?

저는 매운맛으로 먹기 위해

매운 레시피로 조합을 했습니다. 😋

 

떡사리

 

많은 종류의 떡사리들과 토핑들이 있는데요?

여자 친구가 떡을 안 좋아해서

떡은 조금만 담고 거의 어묵만 담았어요.. 😥

 

튀김

 

튀김도 종류가 꽤 많았어요.

고구마, 돈까스, 닭가슴살, 김말이, 감자, 어묵, 만두

튀김들이 준비돼있네요. 😋

 

튀김

 

욕심부리지 않고 조금만 퍼왔어요.

감자와 닭가슴살 그리고 김말이

 

담아온 거

 

떡볶이 재료와 소스 그리고 튀김들 사진입니다.

 

음료

 

음료도 무료입니다. 😋

 

어묵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회전이 엄청 빨라서 빈 통이 많았어요.

사장님이 혼자 하시느라 바쁘시네요.

근데 금방 채워주시더라구요!

 

간장

 

바로 옆에서 간장을 담아가셔야 해요.

두끼는 모든 게 다 셀프입니다. 😶

 

어묵

 

두 개밖에 못 갖고 와서 초라하지만

간장에 톡 찍어서 먹으면 존맛.. 😋

 

어묵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조금 있다가 가보니 꽉 많이 채워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4개 더 갖고 왔습니다. 😋

 

떡볶이 재료

 

채소를 많이 갖고 오고

떡 하고 어묵은 조금만 갖고 왔어요.

생각해보니 저는 떡볶이를 좋아하기보다

그 소스 맛과 식감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 😋

 

소스

 

조합해온 소스를 냄비에 촥~ 부어줍니다. 😶

 

떡볶이

 

담아온 떡볶이 재료들을 냄비에 넣어줬어요. 😋

 

보글보글

 

보글보글 끓여주도록 합니다.

 

떡볶이

 

뭔가 이렇게 보니까 부실해 보이네요?ㅋㅋㅋㅋ

엄청 푸짐한데..

 

떡볶이

 

화력을 높였더니 더 팔팔 끓네요.

 

떡볶이

 

이제야 좀 푸짐해 보이네요. 😋

 

어묵

 

저는 떡보다 요 어묵면이 더 좋더라구요?

먹기도 편하고 어묵이라 더 좋고 😋

 

튀김

 

고구마튀김입니다.

반으로 한 번 잘라봤어요. 😋

 

튀김

 

처음 먹었을 때는 오징어튀김인 줄 알았던

닭가슴살 튀김 😋

요거 엄청 맛있어요.

 

감자

 

이거 감자튀김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 나요.

한 입에 쏙쏙 먹으면 맛나는 튀김 😋

 

김말이

 

떡볶이와 함께 먹는 튀김 중 빠지지 않는 김말이

방금 튀겨서 그런지 바삭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

 

면사리

 

면사리 코너가 이렇게 따로 있는데요?

분모자와 중국당면을 담아왔어요. 😀

 

당면

 

중국당면과 분모자당면 😋

 

떡볶이

 

떡은 하나도 없고 어묵면과 당면만 있습니다.

아까 먹던 양념에 넣고 끓여줬어요.

 

당면볶이

 

떡볶이보다는 당면 볶이가 맞는 거 같아요. 😅

 

분모자

 

뭔가 떡 하고 비슷하게 생겼지만

더 쫀득한 것이 딱 제 취향인 분모자당면 😋

앞으로 떡 말고 요거로 담아와서 먹어야겠어요.

냄비는 1번만 새 냄비로 갈아주시는데

2판을 먹을 수 있는 큰 배가 아니라서 아쉽네요. 😥

 

정말 거의 1년 만에 두끼를 왔는데

저번과는 다르게 손님이 엄청 많아

음식들의 회전이 빠르니까 더 좋았어요.

가격은 인당 8,900원씩 나왔습니다.

다음에는 코로나가 끝나고 또 와야겠어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