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유로코피자 찐후기 #와규 눈꽃 스테이크

by 상냥한 J팍 2021. 10.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즐거운 화요일입니다. 🙃

이번에 먹게 된 음식은 바로바로 피자인데요!

배민에서 할인 쿠폰을 요일별로 주고 있어서

고거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

 

오늘은 처음 주문해 보는 가게인데

'유로코피자'

라는 가게에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

 

 

저는 배달로 했지만 위치는 여기에 있네요. 🙂

 

주문표

 

주문내역입니다.

가격이 매우 착한 가게 같아요.

'와규 눈꽃 스테이크 L'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했습니다. 😋

쿠폰을 4천 원이나 줘서 더 저렴해 보이네요.

 

포장

 

투명한 봉지에 깔끔하게 배달이 오네요. 🙂

 

유로코피자

 

피자박스와 스파게티 박스

그리고 피클 봉지가 왔습니다. 😶

 

유로코피자

 

피자 박스 오픈!

 

와규 스테이크 피자

 

비주얼은 일단 합격! 😋

치즈가 많이 뿌려져 있네요.

 

스파게티 박스

 

치즈 오븐 스파게티입니다.

리뷰 이벤트로 주신 건데

이거 따로 주문하면 꽤 비싸지 않나요? 😄

 

치즈 오븐 스파게티

 

박스 곳곳에 유로코 피자 마크가 딱딱 박혀있네요.

저는 처음 보는 가게인데 파란색이

대표 색상인가 봐요?! 🙂

 

치즈 오븐 스파게티

 

리뷰 이벤트로 주시는 거라고

허투루 주시지 않는 거 너무 좋네요. 👍

맛있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입니다.

 

치즈 오븐 스파게티

 

포크로 돌돌돌 말아서 한 입에

먹기 좋게 들어주고 😋

 

치즈 오븐 스파게티

 

치즈 오븐 스파게티가 그러하듯이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특별하게 맛있다기보다 모두가 아는 바로 그 맛

 

와규 스테이크 피자

 

스타게티를 먼저 먹고 나서 먹어서 그런지

피자가 약간 식었어요.. 😅

그래도 한 조각 들어봅니다.

도우가 굉장히 얇아서 그냥 들으면

앞 부분이 추욱 처지네요.. 🙂

 

와규 스테이크 피자

 

이번엔 접어서 다시 들어봤어요. 😄

요렇게 해야 예쁘게 들리네요.

 

와규 스테이크 피자

 

도우가 굉장히 얇아서 접어서 먹어도

부담이 없고 왠지 살이 덜 찔 거 같은 느낌?! 😋

그리고 반죽이 약간 검은색이네요. 👍

 

이것 저것

 

파마산 치즈와 핫소스

그리고 피클과 소스입니다. 😄

 

소스

 

빵 부분에 치즈가 들어가 있지만

그래도 퍽퍽하고 비선호 부위잖아요?

요렇게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

 

소스

 

요거트 소스라길래 왠지 새콤할 거 같아서

이상할 줄 알았는데 맛있더라구요!

빵은 항상 소스 필수 😋

 

처음 본 피자가게 였지만 할인을 해서 주문해봤는데

맛도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

피자는 항상 피자알볼로에서 먹었는데

앞으로 고민좀 할 거 같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