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티스토리 저품질 해결 완료 #카카오 문의

by 상냥한 J팍 2021. 10.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며칠 전부터 계속 신경이 쓰여왔던

티스토리 저품질 사건..

다음에서 검색이 되지 않아서 유입이 확! 떨어지고

블로그를 계속할 의욕이 사라졌었는데요?

 

이전 포스팅은 요기 밑에 링크

2021.10.23 - [소소한 여행&일상] - 제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린 거 같아요..

 

제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린 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초큼 슬픈 이야기예요. 제가 블로그를 1일 1포스팅하면서 위기의 순간이 몇 번 있었는데요? 처음은 애드센스 게재 제한이 걸렸을 때 뭔가 의욕이 팍!

pju8417.tistory.com

 

저 같은 분들이 많으셨던 건지

다양한 블로그에 해결방법들이 많이 포스팅되어있어서

따라서 다음 검색등록 신청도 넣어보고

카카오에 문의도 넣어봤습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다음 검색등록은 실패 했습니다.

 

검색등록

 

요렇게 다음에 검색등록을 신청했었는데요?

제가 토요일 주말에 신청을 해서인지

주말에는 아무 피드백이 없었습니다. 😥

 

그러다 월요일에 답변이 빠르게 왔습니다.

결과는..?

 

다음 검색등록

 

결과는 실패였습니다.. 😥

 

근데 난 홍보/스팸성 게시글을 작성한 적이 없는데..

내 일상이 홍보인가?! 🙄

광고글 올린 적도 한 번도 없는뎀..

그래도 아직 한 발 남았다..

카카오 문의를 바로 작성하였습니다. 😶

 

카카오 문의

 

카카오 문의에 구구절절하게 사연을 적어서

작성 후 제출하였습니다. 🙃

최대한 자세하게 작성을 하였어요.

 

그래서 결과는..?

 

카카오 문의

 

아ㅋㅋㅋㅋㅋ

나랑 밀당하시나요? 😒

그래도 딱! 잘라서 안 됩니다!라고

온 거는 아니라서 희망을 계속 갖고 있었습니다. 🙂

 

그 후..

 

카카오 문의

 

지옥에서 돌아왔다! 😀

 

와 다행히도 저품질이 해제가 되었습니다.

처리 기준 및 규제 방법에 대해서 공개를 안 하니

또 저품질이 걸리면 문의를 해야 되나 봐요.. 😑

 

아 그래도 풀려서 너무 기부니가 해피하네요.

어딜 놀러 가도.. 밥을 먹어도.. 잠자기 전에도

항상 생각이 났었는데ㅋㅋㅋㅋㅋ

 

다음 검색

 

아 이제 다행히 검색이 잘 되네요. 👍

블로그 개설일이 2020.09.14일 이군요?

감회가 새롭네요 증말

 

혹시나 여러분들도 저품질이 걸릴 게 아닌데?!

싶으시면 바로 문의 때리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에서 잘 해결해 주실 거예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