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2021 롤드컵(2021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by 상냥한 J팍 2021. 10.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게임을 하는 건 별로 재미가 없고

딱히 뭐 취미랄 것도 없고

퇴근하면 마냥 쉬고 싶은 직장인인데요? 😶

 

제 삶의 낙이 하나 있다면

재미있는 볼거리 보면서 맛있는 음식 먹는 것?!

20대 때는 취미가 게임이었는데

요즘에는 재미도 없고 닌텐도나 플스를 사도

처음에만 조금 하고 장식용이 되더라구요. 🙄

 

아마 관심사가 게임에서 자기 계발과 투자로 옮겨가면서

게임을 하는 것에 흥미를 잃은 거 같은데

프로게이머 경기를 보는 건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

 

어릴 때는 스타크래프트 경기를 보면서 컸는데

요즘에는 LOL를 보면서 응원하고 있어요.

 

지금 한창 2021 LoL 월드 챔피언십(일명 롤드컵)을 하고 있는데

제가 응원하는 팀은 '담원'이에요.

근데 어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4강전을 21:00에 시작을 하여 새벽 2시 까지?

T1과 접전 끝에 3:2로 승리를 하였습니다. 🙂

 

롤드컵

 

일주일 전부터 너무 기다렸던 경기여서

흥분된 마음으로 9시에 착석하여

경기를 관람하였는데 5꽉 경기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롤드컵

 

첫 판에 압도적으로 승리를 하길래

3대0 나오나? 했거든요..

근데 내리 2판을 져버려서 아 설마 결승 못가나? 했는데

뛰어난 경기력으로 내리 2판을 승리하며 결승전에 가게 됐습니다. 👍

 

롤드컵

 

오늘은 다른 4강 팀인 EDG와 젠지의 경기날인데

내일은 월요일인 관계로 조금만 보다가 잘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한국리그팀인 젠지가 승리하여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롤드컵

 

결승전은 11월 6일 다음 주 토요일인데

어느 팀이 올라와서 결승전을 치루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담원이 이번에도 우승을 하여 2연 롤드컵 우승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담원 화이팅!

 

요즘은 요거 보는 게 유일한 낙이라서 너무 기다려지네요.

티친님들은 평소에 따로 취미가 있으신가요?

저는 뭔가 좋아하는 걸 찾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졌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