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아산 아메릭한옥 찐후기 #아산 한옥카페 추천

by 상냥한 J팍 2021. 1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최근에 다녀온 한옥 컨셉 카페인

'아메릭한옥'이라는 카페인데요?

여기는 완죠니 시골이라 차가 없으면 방문을 못 하세요.

리얼 찐 시골

 

위치는 이곳입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오던데 이유가 있더라구요?

 

아메릭한옥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카페 정면이 딱! 보이는데

요런 모습입니다. 😀

 

아메릭한옥

 

카페 앞 전경입니다.

완전 시골 그 자체죠?

주차장은 엄청 넓으니까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아메릭한옥

 

하늘도 맑고 주변에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공기도 좋은 거 같아요. 👍

 

아메릭한옥

 

돌 담벼락을 주욱 따라가면

커다란 대문이 있습니다. 😀

 

아메릭한옥

 

배경과 건물이 한옥 그 자체인

'아메릭한옥'

그러고 보니 카페 이름도 센스 있어요.

아메리카노 = 아메릭한옥

ㅋㅋㅋㅋㅋㅋ

 

아메릭한옥

 

여기는 카페 정문 앞에 테이블인데요?

여기 앉는 손님들은 없었어요.

 

아메릭한옥

 

신기한 게 강아지 간식도 팔고 있더라구요?

호두파이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

 

아메릭한옥

 

저기 보이는 입구가 정문으로 들어온 후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나온 입구인데요?

건물이 어린 시절에 살던 집이랑 똑같아요.

기와집 그 자체 🙂

마당에 커다란 나무도 좋았어요.

 

아메릭한옥

 

요긴 손님방이에요.

원래는 살던 집이었던 거 같은데

가게로 쓰기 위해서 리모델링을 한 거 같습니다.

건물이 상당히 깔끔했어요. 👍

 

아메릭한옥

 

요기 식당하고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 거 같았어요.

옆에 식당의 메뉴를 보니 한식당이네요. 😋

 

아메릭한옥

 

마당이 넓고 조경도 잘해놔서

눈으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저 펌프를 보니까 어린 시절 생각나네요. 🙃

 

아메릭한옥

 

마당? 곳곳에 꽃들과 나무가 즐비했어요.

 

아메릭한옥

 

방에 걸터앉아서 정면에 딱! 보이는

요 커다란 나무!

마당 있는 집에서 살면 저런 나무 한 그루 심고 싶네요. 😀

 

아메릭한옥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니 사장님이

맨 끝방에 들어가라고 하시더라구요?

요기 완죠니 좋았어요.

 

아메릭한옥

 

안에 들어가서 전기장판을 켜고 앉아

밖을 딱 바라보니 나무와 마당이 뙇! 👍

 

아메릭한옥

 

귀여운 다과상도 있어서 한 번 찍어봤어요. 😀

 

아메릭한옥

 

리모델링을 현대한옥으로 깔끔하게

잘해놓으셔서 아주 좋았습니다.

한옥 갬성 뿜뿜

 

아메릭한옥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저는 카페라떼

여자 친구는 블루베리 스무디

그리고 호두파이 1개! 😋

 

아메릭한옥

 

방에서 옆문을 열면 요런 풍경이 😀

바람은 서늘하고 바닥은 뜨뜻하고

요게 바로 낙원 👍

 

아메릭한옥

 

제가 카페라떼를 한 모금 딱 마셨는데

음 단맛이 1도 안 나서 이상하다고 했거든요?

그랬더니 여치니가 밑에 안 섞은 거 아니냐고 해서

밑에 보니 하얗게 1도 안 섞여있지 뭐에여? 😅

 

아메릭한옥

 

요건 호두파이입니다. 😋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븐 파이 😀

 

아메릭한옥

 

마당에 나오니 요기 가게에서 키우는

바둑이가 한 마리 있더라구요?

사람을 엄청 좋아하는지 계속 따라다니면서

배를 보이면서 눕길래 간식을 사다 줬습니다. 👍

그래서 간식을 파는 건가?! 🙂

 

우연치 않게 검색을 해서 다녀온 카페였는데

자리도 편하고 전경도 좋고 음료도 맛있고

제대로 다녀온 거 같은 너낌이었어요. 😄

다음에 또 가고 싶어지는 그런 카페였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