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아산 카페 안낙(ANNAC) 찐후기 #신정호 카페

by 상냥한 J팍 2021. 1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며칠 전에 '신정호'에서 산책도 하고

주변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했는데

카페가 빠지면 뭔가 섭하자나요?

그래서 매일 가던 카페 말고 다른 카페를 갔습니다.

'안낙'

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여기 말고 신정호 주변 여러 곳 카페를 다녀왔는데

링크 아래 살짝 걸어드릴게요.

2021.03.10 - [소소한 맛집] - 아산 레이지모닝 카페 찐후기

 

아산 레이지모닝 카페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최근에 신정호 주변에 있는 가게에서 밥을 먹고 산책 겸 돌아다니다가 카페에서 잠깐 쉬었는데요? 신정호 산책길 주변에 가게들이 많아요. 카페도 엄청 많고

pju8417.tistory.com

2021.03.22 - [소소한 맛집] - 아산 우즈베이커리카페 찐후기

 

아산 우즈베이커리카페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날씨도 너무 좋고 해서 아산 신정호에서 자전거 데이트를 했어요. 🙂 자전거를 다 타고나니 쉴 겸 해서 신정호공원 옆에 있는 WOO'Z라는 엄~청 큰 카페에 가게

pju8417.tistory.com

 

안낙

 

저는 낮에 방문했는데요?

여기는 밤에 와야지 예쁜 카페더라구요. 😶

 

안낙

 

저는 낮에 가서 밤에 찍은 사진이 없는데

친구가 한 장 보내줘서 요거 올려봐요.

인스타 보니까 저기 문 앞에서 많이 사진 찍더라구요? 😄

 

안낙

 

주차장이 꽤나 넓어요.

아래에도 있고 위에도 있고 바로 앞에

공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은 노놉 👍

 

안낙

 

메뉴판이에요.

가격대가 조금 비싼 편입니다.

요즘은 개인 카페가 더 비싼 거 같아요. 😶

 

안낙

 

크로플말고 와플을 저렇게 파는 곳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크로플 유행이 타 가지고 크로플만 팔았는데

오랜만에 와플을 주문해봤습니다.

'클래식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했어요.

 

안낙

 

카레에 사람이 많아서 인테리어를 못 찍었어요.

그나마 한적한 구석자리로 이동을 했습니다. 😅

 

안낙

 

바닥부터 천장까지 전면이 전부 통창으로 돼있어서

개방감이 아주 훌륭했어요. 👍

 

안낙

 

밖에 날씨도 좋아서 하늘도 보고

분수도 보면서 자리에 앉아있었습니다. 😄

 

안낙

 

사람이 없는 틈을 타 살짝 찍어봤어요.

카페 내부가 아주 화려합니다. 👍

 

안낙

 

요기 진동벨은 예전 디자인의 진동벨이네요.

네모난 판의 진동벨~ 😶

 

안낙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5,500)요거트 스무디(5,300)

그리고 클래식 아이스크림 와플(13,500) 😋

총가격은 24,300원이 나왔습니다.

 

 

안낙

 

양이 정말 많았어요.

과일은 그때그때 다른 걸로 나온다고 하셨습니다.

키위와 블루베리 그리고 포도와 바나나가 보이네요.

위에 하얀 파우더도 뿌려서 더 예쁘네요. 😋

 

안낙

 

첫 입은 상콤하게 키위와 아이스크림으로 😋

 

안낙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맛이었어요. 😋

 

안낙

 

와플을 잘라서 가운데에 있는

생크림에 찍어봤습니다. 😋

 

안낙

 

생각해보니 와플은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생크림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

 

안낙

 

바나나와 생크림도 같이 냠 😋

역시 달달한 설탕은 진리..

 

안낙

 

폭신한 와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먹으니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느낌이네요. 😋

당분간 당 떨어질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

 

요즘 예쁜 카페 많이 찾아다니고 있는데

정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는 걸 볼 수 있네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