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이템 리뷰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기 찐후기 #마블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by 상냥한 J팍 2021.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차에서 원래 사용하던 무선충전기가 있었는데요?

산 지 몇 년이 지나서 그런지

살짝 이상해져서 이번에 새로 구입했습니다. 😄

쿠팡에서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기를 검색하면

다양한 회사의 제품들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15W 고속 무선충전기 중에 뭘 사야 할까 고민하다가

디자인이 다 비슷비슷하고 한번 사면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니

특이하고 만듬세가 좋은 걸 사고 싶더라구요.

 

무선충전거치대

 

쿠팡에서 제가 산 제품입니다. 😄

아이언맨 말고도 블랙 팬서,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요렇게 4종류가 있었습니다. 😶

 

무선충전기

 

하루만에 배송된 무선 충전기 😄

포장이 아주 맘에 드네요.

 

무선충전기

 

뒷 면에는 지원하는 기기들이 쓰여있네요.

15W 고속 무선충전기기들에

제 폰이 다행히 들어가 있네요. 👍

 

무선충전기

 

패키지를 뜯은 구성품입니다.

대시보드 거치대, 송풍구 거치대, 충전 USB

선 정리 클립, 시거잭 포트, 고속 무선충전기 본품

요렇게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

 

무선충전기

 

저는 이번에 대시보드 거치대에 설치를 하려고 하는데요.

원래 송풍구에 설치했었는데 방향 전환도 불편하고

송풍구에서 고정이 잘 안 되길래 대시보드로 결정! 😄

설치방법이 쓰여있는 설명서입니다.

 

고속 무선충전기

 

아이언맨이라고 빨간 포장기에 담겨있네요.

시거잭 포트에도 MARVEL 레터링이 쓰여있어요.

 

고속 무선충전기

 

하얀색 포장기에는 부속품들이 들어있어요. 😶

 

고속 무선충전기

 

퀄컴 3.0 퀵 차지 지원하는 충전 포트예요.

생긴 것도 이뿌네요. 😀

 

고속 무선충전기

 

좀 유치해 보이긴 하지만

아이언맨의 얼굴이 그려져 있는 무선 충전 거치대 🙂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기 옆에 터치식 버튼이 있는데요?

요걸 누르면 날개가 열렸다 닫혔다해요.

 

고속 무선충전기

 

대시보드 거치대에 살짝 결합해본 모습입니다.

옆모습이에요. 😶

 

고속 무선충전기

 

대시보드에 커버를 덮어놔서 거치대를 설치하기

애매하지만 거치대 크기만큼 동그랗게 오려냈습니다. 😀

 

고속 무선충전기

 

거치대를 대시보드에 붙여봤어요.

요렇게 하니까 딱 들어가서 기부니가 좋네요. 😊

 

고속 무선충전기

 

거치대에 무선충전기를 연결했습니다.

날개 부분에 잡는 곳이 실리콘?이라서

되게 쫀쫀하고 만듬세가 좋아요. 👍

 

고속 무선충전기

 

설치를 완료했으니 무선충전기에 붙어있는 비닐을 제거해줍니다.

 

고속 무선충전기

 

처음엔 안 보였는데 반짝 거리는 게 보여서

자세히 보니 비닐이 있길래 뗘버렸습니다.

요런 거는 바로 뗘줘야지 제맛 😶

 

고속 무선충전기

 

요건 선정리 클립입니다.

2개가 들어있네요. 😀

 

고속 무선충전기

 

시거잭 포트가 밑에 수납함 안쪽에 있어서

그쪽에서 선을 빼와서 옆에 클립으로 고정했어요.

깔끔하게 설치됐습니다. 👍

 

고속 무선충전기

 

설치를 완료하고 전원을 넣으니까

아이언맨의 눈과 테두리에서 빛이 나와요.

요거 예쁘네요. 😀

옆에 버튼을 터치하면 열렸다 닫혔다 하는데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

 

고속 무선충전기

 

요렇게 눈과 테두리에서 빛이 나와요. 👍

영상보다는 사진이 색감이 찐 하네요. 😄

 

고속 무선충전기

 

아 그리고 요거 무선충전기에서 조금 유치하긴한데

스피커가 내장되어있어서 소리가 나거든요!

폰을 올려놓고 충전을 시작하면

'고속 무선충전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전원이 종료가 되면 아이언맨

비행하는 소리?같은 게 나오는데

요 소리는 좀 저퀄이에요.. 😅

오그라드는 소리를 끌까?했는데 저기 보이는

스위치가 스피커 ON/OFF 스위치입니다.

 

제품이 약간 비싸긴한데 정말 잘 만든 거 같아요.

한 번 사면 고장날 때 까지 쓰는 제품이니

약간 투자했다고 생각하고 잘 쓰려고합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