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이템 리뷰

삼익가구 SS침대 찐후기 #접이식 침대 안녕

by 상냥한 J팍 2021. 10.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예~전에도 이케아에 가서

침대를 사 온 적이 있었는데요?

그것도 포스팅을 했었는데 혹시 기억이

안 나신다면 요기 밑에 링크

2021.06.20 - [소소한 아이템 리뷰] - 이케아 침대 조립 찐후기 #경기 기흥점

 

이케아 침대 조립 찐후기 #경기 기흥점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집의 제 침실에 있는 매트리스가 바닥에 바로 놓는 형식의 매트리스였거든욥. 근데 이번에 프레임도 사고 매트리스도 새로 구매해 보기로 했어요. 어디로 갈

pju8417.tistory.com

 

이쪽 방은 PC도 하고 TV도 보고

콘솔게임도 하고 제 취미생활이 담긴 공간인데

 

요기 다른 방은 방이 워낙 작아서 책장이나

옷 철봉 요런 거 넣어놓는 공간이었는데요?

 

접이식 침대

 

바닥에 그냥 눕긴 싫어서 나무로 된 접이식 침대를 사다가

누울 때는 피고 안 쓸 때는 접어놓고 그랬는데

왠지 여기에 침대를 놓고 싶더라구여?

 

접이식침대

 

아 그리구 요거 접이식 침대는

매트리스 침대를 사게 되면 안 쓸 거 같아서

당근에다 아주 저려미 하게 올려놨어요. 🙂

버리기엔 왠지 아깝더라구여..

 

삼익가구 침대

 

침대는 요 녀석으로 구매했어요.

배송비가 무료라고 돼있는데 지방은 설치비 65,000원..

배송비 무료는 낚시였던 걸로.. 😑

 

삼익가구 침대

 

요 녀석이 삼익가구에서 구매한 침대예요.

가격이 설치비까지 40만 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나무가 원목인데 이 가격이라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매트리스도 포함이라 더욱 만족 👍

침대가 너무 저려미 해서 매트리스가 안 좋을 줄 알았는데

이 정도면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

 

삼익가구 침대

 

혼자 누울 거라서 SS사이즈면 충분하더라구여.

물론 방이 더 크면 Q사이즈가 좋겠지만..

매트리스 옵션을 최고 등급으로 올렸더니

비싼 건 아니지만 꽤나 쓸만하더라구여?

원단이 엄청 보들보들해요.

 

삼익가구 침대

 

미리 침대가 오기 전에 구매해놨던 토퍼와 이불을 깔아줬어요.

집에 매트리스 커버가 남는 게 있었는데

어디 있는지 결국 못 찾아서 쿠팡으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내일 오면 커버도 씌워줘야겠어요. 🙂

 

삼익가구 침대

 

요기 서랍도 4개나 있어서

평소 안 쓰는 물건들을 넣어둘 수 있으니 개꿀

매트리스 아래도 수납공간이 있는데

거기에 넣었다가는 평생 안 꺼낼 거 같아서 안 넣었어요. 😅

 

삼익가구 침대

 

침대 헤드에 LED 등도 달려있고 220V 소켓과 USB 충전단자도 있어요.

아직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서 LED는 나오지 않지만

자기 전에 무드등 틀고 가습기 연결하고 자려고 합니다. 😄

양쪽 방에 다 침대가 있으니까 왠지 돈 낭비 같지만..

그래도 뭔가 새 물건을 사니까 기분이 설레네요. 🙃

 

아 그리고 제 블로그가 저품질이 걸려서

문의를 넣어놨는데 주말이라 아직 피드백이 없네요.. 😅

평일이 기다려지는 게 참 낯서네요.ㅋㅋㅋㅋㅋ

좋은 쪽으로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어욥..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