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이템 리뷰

프라다 루나 로사(LUNA ROSSA) 향수 찐후기 #향수 선물

by 상냥한 J팍 2022.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향수를 다 썼다고 여자 친구에게

말을 했더니 너무 착하신 분께서

그걸 기억하고 있다가 향수를 사 주셨어요. 👏👏

 

평소에 제가 사용하던 향수는

지미추 맨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제 취향은 시원한 향이 나는 걸 좋아해요.

 

그것도 기억하고 있다가 딱 알맞은 걸로

사 와서 선물로 주길래 갬동해서 포스팅 올립니다.

 

프라다

 

선물은 언제 받아도 항상 설레고

기분이 좋은 거 같아요. 😊

프라다 향수는 처음 써보는데 두근두근

 

프라다

 

쇼핑백 안 쪽에는 선물상자가 예쁘게

포장이 돼서 들어있었습니다. 😀

 

선물

 

선물의 포장 매듭을 풀어 보아요.

살짝 당겨주면 스르륵~

 

프라다

 

포장지를 이제 찢어줍니다. 🙃

 

향수

 

프라다의 루나 로사 향수입니다.

박스도 고급스럽게 생겼네요. 👍

 

봉인

 

위쪽에 봉인 비닐을 뜯어줍니다.

환불은 일주일 이내에 된다고 쓰여있지만

제품에 문제가 있지 않으면 그럴 일은 없을 거 같아요.

 

향수

 

안 쪽에 박스가 하나 더 있습니다.

제품을 고정하는 박스가 있어요.

포장 완벽쓰 👍

 

프라다

 

향수의 모습입니다.

검은색 병에 투명한 뚜껑이 있고

가운데에 빨간색의 프라다가 쓰여있네요.

 

프라다

 

용량은 100ml입니다.

적당히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용량같아요.

 

프라다

 

핸들링한 모습입니다.

분출구도 빨간색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네요. 😀

바로 시향을 해봤는데 역시 맘에 드는 향이었습니다.

시원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뭐 제가 향수 전문가는 아니라서 어려운 표현은 못 하겠지만

지미추 맨과 불가리 블루 옴므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이쪽 계열 좋아하시는 분들은 후회하지 않을 향!

 

선물로 받아서 더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