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2022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참가 신청 #10KM 마라톤

by 상냥한 J팍 2022. 9.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여러분 러닝 좋아하세요?

저는 러닝을 너무 좋아해요.

 

최근에 몇 년 동안 코로나 때문에 야외 러닝을 못하고

헬스클럽에서도 마스크를 써야 해서

러닝 머신(트레드밀)을 거의 타지 못했어요.

 

마스크를 쓰고 있으면 숨도 잘 안 쉬어지는데

그거 뛰라고 하면 숨이 차는 게 아니라

숨이 막혀서 스트레스만 받더라구요.. 😅

 

근데 요즘에는 야외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돼서

야외에서는 자유롭게 러닝을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꼬박꼬박 5km~10km 사이로 자유롭게 달리고 있는데

이번에 친구가 11월 6일에 개최하는

'2022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여기에 참가하자고 하더라구요?

 

참가 신청은 '러너블'앱을 다운로드하시고

회원가입 후에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요기 밑에 제가 신청한 기록들 공유해볼게요.

 

마라톤

 

저는 10KM 마라톤에 참가 신청을 하였습니다.

풀코스는 따로 참가자격이 있어서

친구와 10KM로 신청을 하였어요.

 

한마디를 적는 게 있던데

'최선을 다하자!'

요걸로 적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라톤

 

신청기간은 2022.09.01 ~10:00 부터

2022.09.20 18시 까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접수 취소는 2022.09.20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타이틀 스폰서는 LIFEPLUS이며

오피셜 스폰서는 NEW BALANCE 네요.

 

마라톤

 

요거 또 마라톤은 유니폼 아니겠습니까?

티셔츠 사이즈의 변경은 잔여수량에 한하여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라톤

 

마라톤의 배번호는 랜덤 배정이라고 하네요.

풀코스는 기록 순으로 배정이고

기록을 제출해야 인정이 됩니다. 👌

 

마라톤

 

참가하면 주는 사은품인 레이스 패키지는

10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된다고 하네요.

 

마라톤

 

작지만 몇만 원의 참가비도 있는데요?

풀코스는 7만 원이며

10KM는 6만 원의

참가비가 있습니다.

 

저는 10KM 이기 때문에 6만 원을 지불했으며

여의도공원에서 달리게 되네요. 😆

 

마라톤

 

레이스 패키지의 굿즈들입니다.

풀코스는 네이비 티셔츠고

10KM는 자줏빛의 티셔츠네요.

 

마라톤

 

사진에 나온 것처럼 레이스 패키지가 지급되며

사진에 나온 것처럼 지급된다고 합니다.

 

아 근데.. 10KM 자줏빛 티셔츠 에반데.. 😅

 

사운품 중에 다른 점이라면 티셔츠의 색상 차이

풀코스만 지급되는 러너블 아이스 웻 타월의 차이가 있겠네요.

 

마라톤

 

저는 넉넉하게 입는 것을 좋아해서

105 사이즈로 신청을 하였습니다.

90과 110은 품절이네요.. 와웅

 

마라톤

 

결제까지 완료하고 참가신청을 조회해봤습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네요.

빨리 11월 6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

 

마라톤

 

카카오톡으로도 알림이 오는군요.

잊어버리지 않도록 대화방은 지우지 말아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참가했을 때 10KM 기록이 48분 정도였는데

3년 정도의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먹어서

저 정도의 기록이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서

스스로에게 후회되지 않게 달려보려고 해요. 😊

 

다음에 참가 후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