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롯데백화점 수원점 구찌 방문기 #구찌 홀스빗 로퍼 구매

by 상냥한 J팍 2022.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여자 친구가 생일이라고

갖고 싶은 거 하나 말해보라고 해서

로퍼를 갖고 싶다고 했더니

바로 사주겠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어디 매장으로 갈까? 하다가

구찌에서 구매를 하기로 결정하고!

제가 천안에서 살고 있는데

가장 가까운 곳이 수원역이랑 붙어있는

롯데백화점이 제일 가깝더라구요.

 

기차표 바로 예매해서 출발했습니다. 🙂

 

위치는 이곳이에요.

 

내리셔서 3번 출구?로 나오시고

짧은 횡단보도 2개 건너시면

거의 역이랑 붙어있는 롯데백화점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에스컬레이터 옆에 요렇게

각층별 매장이 나와있는 화면이 있어서

구찌가 몇 층에 있는지 찾아봤어요. 😀

 

1층 해외패션 코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구찌

 

왼쪽 가운데에 크게 위치하고 있네요.

좋습니다. 👍

 

구찌

 

일단 사려고 하는 모델을 고르고 갔지만

막상 가니까 예쁜 신발들이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구경을 했습니다.

 

구찌

 

오늘 제가 살 모델은 저기 왼쪽 하단에 있는

홀스핏 웹 로퍼입니다. 😀

 

구찌

 

요 아이입니다. 🙂

검정색으로 픽했어요.

 

사이즈가 있는지 여쭤보고

시착도 해본 후에 바로 구매 결정!

 

구찌

 

정말 영롱하네요. 👍

컨디션 체크를 해준 후에

바로 결제로 들어갔습니다.

 

구찌

 

홈페이지에서 127만 원이란 걸 알고 갔는데

처음에 118만 원만 결제를 하길래..

"어? 할인하나?"

했는데 아니었어요.. 😅

 

아직 가격이 업데이트가 안 돼서 바코드를 찍으면

그렇게 나오는 거였습니다. 😥

그 사이에 가격이 올라버리다니..

 

결제를 완료하고 포장을 하러 가신 사이에

이것저것 더 구경을 해봤어요.

 

구찌

 

구두들이 많이 보였지만

스니커즈들 예쁜 모델들이 정말 많았어요.

 

구찌

 

요것 저것 신어보다가 다시 셀러님 호출했습니다.

 

구찌

 

요거 스니커즈가 참 예쁘더라구요.

가격을 물어보니 124만 원이었습니다. 🙂

 

다음에 내가 사줄게 😁

구찌

 

아~ 저기 왼쪽 3번째 칸에있는

검은색 클러치가 너무 예뻐보여서

속으로 찜을 해놨습니다. 🙂

 

구찌

 

어우.. 로퍼인데 엄청 무거워요.

구찌 종이가방은 박스와 크기가 안 맞아서

이쪽저쪽으로 박스가 쏠려가지고..

들고 다니면 기울어져서 좀 그렇네요. 😅

 

구찌

 

매장 앞에서 인증샷 하나 찍어주고 😁

 

구찌

 

집에 와 베란다 운동 기구 앞에서

오픈을 해봤습니다. 🙂

아~ 여기서 보니까 더 예쁜 거 같아요. 😄

 

구찌

 

굽은 3.5cm예요.

적당하죠?

밑창 보강은 몇 번 신은 후에 매장에 방문하면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

 

새 제품은 안 해준다고 합니다. 😅

 

구찌

 

인솔 부분에 가죽도 마음에 들고

구찌 태그도 참 예쁘네요. 😍

 

구찌

 

친구 결혼식에 첫 개시를 했습니다. 👏

신어 보니까 더 예쁜 거 같아요.

운동화는 265를 신는데

270으로 신으니까 편하게 잘 들어가네요.

 

가죽이 길들으면 더 편해지겠죠? 😄

 

예쁜 신발을 사줬으니

예쁘게 입고 데이트하러 가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