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LG전자 모바일 사업 철수했네요.

by 상냥한 J팍 2021. 4.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 뉴스를 보다보니

LG전자 모바일 사업부가 완전 철수 한다는 기사가 있더라구요?

LG폰 정말 많이 사용했었는데..

물론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인

2G 시절에만 많이 사용했지만요.

 

기사 하나 보실까요?

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104050143&t=NN

 

LG전자 모바일사업 완전 철수LG폰 역사속으로

LG전자가 결국 모바일 사업에서 완전 철수한다. 지난 1995년 첫 휴대폰인 `화통`으로 모바일 사업에 뛰어든지 26년 만이다. LG전자는 오늘(5일) 오전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이사회를 열고 휴대폰 사

www.wowtv.co.kr

 

기사 내용을 보니

LG전자의 모바일 사업은

지난 2015년 2분기부터 지난해 4분기까지

23분기 연속 적자를 냈다고 하네요..

하긴 주변에만 봐도

갤럭시와 아이폰만 보이니까요?

 

제 첫 폰은 싸이언이었고

두 번째 폰은 초콜릿폰 이었는데..

세 번째 폰은 레인폰ㅋㅋㅋㅋ

두 번째와 세 번째 폰은 LG폰 이었는데..

그러고 보니 예전 피처폰들은

이름이 다양했는데 요즘 스마트폰들은

브랜드 시리즈가 이름이 돼버렸네요?

 

출처 네이버기사

 

요즘 같은 취업난 시기에 사업부를 해체하여도

구조조정은 없다고 하네요.

다른 계절사와 사업부로 인력을 재배치한다고 합니다.

짝짝짝👏👏👏

 

아 그리고 기존에 LG폰을 사용 중인 분들이

불편을 겪지 않게 하기 위해서

사후 서비스는 계속 진행한다고 하네요. 👏👏👏

 

최근까지 신제품 계속 출시 하고

스마트폰 버전 가로본능 같은 신박한 제품도 나왔었는데

롤러블폰 혹시나 기대하고 있었지만

기대보다는 실적이 우선이긴 하니까요. 😥

 

제 추억이 하나 사라지는 기분입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