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20.10.10 천안 핑크뮬리 이숲카페 다녀왔어요!( 그 외 하루 일상 )

by 상냥한 J팍 2020. 10.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팍 입니당. 😁

 

오늘은 10월 어느 주말..😊

오늘은 여친님하고 천안 성거산 등산을 하기로 했숩니다ㅎㅎ

오전10시 묭실 예약을 미리 해두고

생긴건 이렇지만, 박보검 사진을 갤러리에

소중이 저장해가서 디자이너분께 보여드렸습니당. 😎

속으로 무슨 생각을 하실진 모르겠지만..

커트비용 39,000원 답게 똑같이 만들어주셨어요.

얼굴은 똑같지 않지만요 😢

신나는 마음에 바로 여친님집으로 가서 차에 태우고

바~~로 태조산 주차장으로 출발하였숩니다.

하지만.. 도착하고 보니 폭우로 인해 입산 금지라는 현수막..

그래도 혹시 몰라 들어가보려고 하니 출입로 자체를

막아놨더라구요..

 

폭우로 인해 인도가 부서지고 등산로가 부서졌다합니다..

 

간만에 등산도 하며, 힐링좀 하려고 등산복으로 쫙 입고 나왔는데

헛것음만 했네요 ..🤣

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나온김에 점심시간이니

밥을 먹으러 고고 하였습니당.

미스터 송테이블 메뉴판

 

미스터 송테이블 이라는 돈까스 집인데요!

전 여기 메뉴중에 얼큰 돈카츠 나베가 맛있더라구요?

우동사리까지 추가해서 주문을 하였읍니당.

얼큰 돈가츠 나베입니다?

 

이게 상당히 맵고 뜨거워서 계속 흐허흐허

하면서 먹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반찬도 4가지 나오는데 맛있어욥.

 

맛있게 먹고 차는 주차시켜놓고 좀

소화좀 시킬겸 걸어다녔습니다.

날씨가 너무 뜨거워서 걷다보니

목도 마르고 다리도 아프고 해서

타이거슈가 라는 버블티집을 갔어요

 

신부동 타이거슈가 입니당ㅋㅋㅋ

 

여기서 흑당버블티2잔을 주문하였고, 타피오카라고

안에 들어가는 펄 크기가 2종류가 있는데

타피오카펄 2종류

 

크기를 섞어서 둘다 넣어달라고 하실수도있고

원하는걸로만 한가지 종류로 넣으실수있어용.

전 섞어서 달라고 하였읍니당.

흔들어주세요 ~

흔들다보면 흑설탕이 컵안쪽 벽에 나타나는 모양이 이뻐요ㅋㅋㅋ

시원하게 한잔 하면서 좀 쉬어주다가

책도 하나 살겸해서 교보문고로 이동하였습니당.

가는길에 K2에서 핫한 비숑 다운폴리스 제품을 구경했어욥.

수지가 모델인데 너무 이쁘십니다.

 

여친한테 핑크색 추천했더니 자기는 하얀색이 더 이뿌답니다..

이곳 저곳 구경하다가 교보문고에 도착하였는데

책 말고도 다른 잡동사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 입니당ㅋㅋㅋ

 

요런 실로 모양내는 것도 있고?
요런 D.I.Y 제품도 있습니당?

 

구경좀 하다 애초에 온 목적을 다시 상기하고

베스트셀러 목록으로 가보니 갱신이 됐더라구요

 

대충찍은 베스트셀러 목록입니당

 

어떤 책을 고를까 하다가 요즘 돈독이 올랐기때문에

돈의 속성이라는 책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저 책들중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 이라는 책도

겉표지 소개말이 흥미로워서

다음에는 저걸로 구매해야겠습니다. 👍

밥도 먹었고, 디저트도 먹었고, 책도 샀겠다..

아직 하루는 길도 시간도 많았기 때문에

천안 차암동에있는 코스트코 대형마트에 갔습니당.

여긴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회원권이 있어야 물건을 구입할수 있습니당.

현대카드와 제휴가 되어있기 때문에

결제는 현대카드 또는 현금으로 하시거나

코스트코 상품권으로 하셔야 해요.

다른카드는 결제 안됩니당.

 

카트를 끌고 출발 ~

 

오늘은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무지막지하게 많아서

카트끌고 다니기 힘들더라구요..

통로는 넓은데 카트들이 많으니

교통체증이 심각했습니다ㅎㅎ

 

유세린 크림?

 

여친분이 저 유세린 크림이 너무너무 좋은건데

올리브영같은 곳에서 구매하면 하나에 7만원 이라고 합니당..

근데 여긴 같은 용량에 2개인데 할인까지 해서

66,900원이라고 바로 집어넣더군요..

난 귀찮아서 올인원로션으로 퉁치는데

혼자 좋은거 쓰네요?

 

요 곱창전골 맛있다고 소문났더라구요.

 

요 곱창전골이나 바로 옆의 낙곱새가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할인도 하고 있겠다..

바로 카트에 담아버렸습니다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이것저것 할인하는 것들을 

충동구매식으로 담다보니

별로 담지도 않은거 같은데 16만원..

물가를 실감하며 속으로 슬퍼했습니다ㅋㅋㅋ

장을 다본후에 아직 시간이 남았길래

천안 성거읍에 핑크뮬리가 있는 카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검색을 하여 찾아갔습니다.

 

http://naver.me/5NFt1tn2

 

네이버 지도

이숲

map.naver.com

위치는 이곳인데요..

시골에 있다보니 가는 도로는 매우 협소합니다.

차로 갈시에 맞은편에 차가 오면 기다렸다가 출발하셔야 해용

주차장은 매우 넉넉합니다.

근데 주말이라 그런지 여기 사람들도 너무

북적북적해서 차댈곳을 조금 기다려야 했습니다ㅠ.ㅠ

교통정리 해주시는 분이 2분이나 계신걸 보면

유명한 곳인가 봐요.. 전 처음오는데..

 

주차장 한가득 꽉차있습니다.

 

핑크핑크합니다!

핑크뮬리 한가득

 

포토존이 너무 많아서 이곳저곳에서 놀러온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바쁘더라구요.

저희도 합류했습니다.ㅎㅎㅎ

마스크는 꼭 써주도록 합시당ㅋㅋㅋ

 

아쉬우니 독사진도 찍어달라구하공

독사진도 한컷 찍어줍니당.

 

저도 한 컷 찍어줬습니다 😘ㅋㅋㅋㅋ

이쁘십니다? 마스크 쓰세요 씁!

 

요기 오시면 산책길도 따로 있더라구요 뒷 동산마냥ㅋㅋㅋㅋ

요런 산책길??

 

쭈욱 꽃 도보고 나무도 보면서 올라가시면

감나무도 보입니다ㅋㅋㅋ

 

 홍시감인가봐요?

사람이 무지 많죠?

산책길과 오르막길에서 찍은 카페 앞 사람들

산책길을 가다 보면 귀여운 멍멍이 2마리를

만나실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

귀여운 녀석들

 

순해서 그런지 짖지도않고 물지도 않더라구요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면서 엎드립니당.

귀여운 뇨석!

귀여운 흰둥이

묶여있는게 안쓰럽긴 하지만..

사람을 참 좋아하는 댕댕이 입니당.

카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지 않았어요.

구경만 하자는 마인드였던것 같습니당?

구경도 씐나게 하고 

간만에 세차나 하러 가자고 하니

동의 를! 하여 세차를 하러 갔습니당.

 

세차장에도 사람이 무지 많더군용..

전 평소에 실내를 깨끗히 타는 편이라서

실내청소는 시간이 거의 들지 않았고

외관이 많이 더러워서 공을 들였습니다.

5년넘게탄 나의 쏘하

 

고사리 손이지만 그래도 도와주니

물기 닦는 시간이 현저히 줄어들었읍니당.

 

세차장에서 방탄노래를 틀어주네요?

방탄노동요를 들으며 마무리 물기를

싸~악 닦아주고 역시

세차는 하고난 다음이 제일 뿌듯합니당ㅎㅎㅎ

 

여친님이 도와주느라 고생을 하셨으니

끼니를 챙겨주러 고깃집을 갔숩니다.

우리상회라는 고깃집을 갔는데요?

http://naver.me/xpVzB44q

 

네이버 지도

우리상회

map.naver.com

요기인데, 2인세트 시키면 푸짐하게 나와서 배불러요.

고기500g + 볶음밥 + 찌개 + 음료수 해서 29,000원 입니다.

상차림도 괜찮게 나와서 생각나면 가는 곳 입니돵.

 

맛있겠쥬?

 

고기를 싸악 불판위에 올려줍니당.

굽굽굽굽

 

지글지글지글

 

고기가 익고있어요.

 

지글지글지글

고기를 다먹으면 볶음밥이죠?

볶음밥으로 모양을 표현해봤는데요

이게 뭔지 맞춰보세요 ㅋㅋㅋㅋ

 

당근입니다ㅋㅋㅋㅋ

 

네 맞습니다. 당근이에요?

상추가 키포인트입니돠ㅋㅋㅋ

진짜 배부르게 먹고, 혹여나 소화가 안될까

편의점가서 까스활명수 원샷 하였읍니당.

정말 꽉~ 차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그럼 빠잉!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