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청년다방 차돌로제 떡볶이 찐후기 #천안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6.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청년다방 기프티콘 3만 원이 들어와서

요걸 언제 사용해야 하나? 하다

주말이기도 하니 '오늘이 각이다!'

라는 생각이 들어 바로 방문해봤어요. 😀

 

위치는 여기 아래!

http://naver.me/Gi9pLBew

 

청년다방 천안두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9 · ★4.58 ·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10 , 연중무휴

m.place.naver.com

 

청년다방

 

기프티콘이 3만 원 짜리이기때문에

딱 맞춰서 먹고 싶은 마음에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역시 요즘 핫한 로제에 차돌이 들어간

'차돌로제 떡볶이' C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토핑은 넓적당면 1개, 쫀득치즈 1개

해서 총 3만 원 딱 나왔어요! 👌

 

청년다방

 

가게에 테이블이 5개? 정도 있는

홀 규모는 좀 작은 가게였어요.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설치되어있습니다. 😀

 

청년다방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다. 😋

엄청 큰 물병에다 주시는군요?

양이 굉장합니다. 👍

 

청년다방

 

빨대도 2개 꽂아 주시긴 하는데..

음료수 병에 입이 있는 거 보니

컵에 따라서 마셔도 될 것 같았어요. 🙂

맛은 사이다에 청포도맛 시럽 넣은 너낌?

맛있다는 소리예요. 😋

 

청년다방

 

메뉴들이 한 번에 다 나왔는데요?

차돌로제 떡볶이

버터갈릭 감자튀김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쫀득치즈 토핑 😋

 

청년다방

 

버터갈릭 감자튀김이에요. 😋

감자는 굵고 길게 튀겨져 있어요. 👍

 

청년다방

 

버터갈릭 소스가 엄청 많이 뿌려져 있어요.

아주 충분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뿌려져 있어서

소스가 부족할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

 

청년다방

 

버터갈릭 소스가 아주 영롱하죠?

맛도 황홀했어요. 😋

 

청년다방

 

오늘의 메인 떡뽀킈!

로제 소스에 차돌과 파채 메추리알

그리고 군만두가 올라가 있네요. 😋

 

청년다방

 

추가로 주문한 토핑

'쫀득치즈'

가격은 3천 원! 

 

청년다방

 

끓기 전에 사정없이 다 부어줬습니다. 🙂

 

청년다방

 

치즈가 위에 올라가 있는데요?

섞기 전에 한 장 찍어봤습니다.

과연 쫀득할 것 인가?!

 

청년다방

 

떡이 굉장히 길~게 나오기 때문에

가위 하고 집게를 주시네요.

원하는 크기로 잘라서 먹으면 되세요. 😋

 

청년다방

 

요렇게 알 맞은 크기로 딱 잘라서

 한 입에 쏙쏙 드시면 됩니다. 😋

로제 소스라 그런지 역시 달달구리 하네요.

제일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도 달달

 

청년다방

 

추가 토핑으로 넣은 넓적당면입니다. 😋

소스가 끓길래 치즈도 섞어줬어요.

 

청년다방

 

역시 떡볶이에 넓적당면이 최고..

쫄깃한 식감과 소스가 잘 배어들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

 

청년다방

 

오늘의 또 다른 메인 토핑

차돌인데요!

초점이 살짝 나갔네요? 😅

역시 고기는 항상 옳습니다. 😋

 

그래비티

 

청년다방에서 딱 3만 원 맞춰서 먹고

소화도 시키고 산책도 할 겸

천안 단대 캠퍼스 옆에 있는

'천호지' 산책로에서 두런두런 얘기도 하고 걸었네요.

집에 가기 전에 그래비티 카페가 있길래

아아 한 잔 하였습니다. 👍

즐거운 주말이 이렇게 끝났네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