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쵸우라멘 찐후기 #천안 성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정부에서 지원하는 외식비 지원 쿠폰 있잖아요?

4번 주문하면 만 원 청구할인해주는 행사!

그게 주문 1번만 더하면 만 원을 할인해주길래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라멘을 주문해봤어요.

'쵸우라멘'이라는 가게인데

처음 주문해봐서 기대가 됐어요. 😀

 

쵸우라멘

 

주문내역입니당. 😶

저는 쵸우라멘 1개 더 맵게를 선택하였고

여자친구는 돈코츠라멘 1개

오코노미야끼 1개와 배달팁 2,500원 해서

총 31,000원 이 나왔습니다. 🙃

 

쵸우라멘

 

한 봉지에 깔끔하게 배달이 되는군요. 

가게 배달 봉지를 씁니다. 😶

 

쵸우라멘

 

구성품이에요.

라멘 2그릇과 오코노미야끼 박스 1개

그리고 육수가 들어있는 포장 가방 🙂

 

쵸우라멘

 

뚜껑 전부 오픈한 모습입니다. 😋

쵸우라멘과 돈코츠라멘의

내용물은 똑같고 육수의 차이만 있네요.

육수와 면을 따로 줘서 일단 너무 좋았고

육수를 보온팩에 담아와서 만지기도 힘들 정도로

뜨거워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

 

쵸우라멘

 

내용물의 구성품은

차슈 2개, 계란 반개, 숙주와 대파 어묵이 들어있네요. 😋

 

쵸우라멘

 

쵸우라멘의 육수는 약간 주황빛?

사골육수에 고추장 탄 듯한 색이었습니다. 🙂

맵게 주문했더니 육수에서 청양고추가 나오네요. 😋

 

쵸우라멘

 

요런 색의 육수입니다. 🙂

보기만 해도 뽀얗죠?

이렇게 보니 로제 떡볶이의 색과 똑같네요.. 😅

 

쵸우라멘

 

요건 여자 친구의 돈코츠라멘입니다. 😀

정말 뽀얀 사골육수 느낌의 색상이네요. 🙂

 

쵸우라멘

 

면이 하나도 안 불어있어서

육수 넣고 섞으니까 뭉친감 1도 없이

잘 섞여서 너무 대만족 👍

 

쵸우라멘

 

면과 차슈를 한 젓가락에 집어서

먹으면 쫄깃함과 고기의 탱탱함이 동시에 느껴지네요. 😋

숙주까지 집어서 먹으면 아삭함까지 플러스

맛은 제가 맵게 시켰더니 먹을 때는 안 매웠는데

다음 날 고생 좀 했습니다.. 😂

 

쵸우라멘

 

요건 오코노미야끼예요. 😋

가쓰오부시를 사정없이 부어주셨네요. 👍

 

쵸우라멘

 

소스도 많이 들어가고 굽기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가쓰오부시가 많이 들어가서 일단 비주얼 합격!

요건 엄청 맛있다기보다 모두가 알고있는

평범한 오코노미야끼의 맛 이었습니다. 😋

 

저번에 신불당동의 라멘집을 다녀왔는데요?

'코이라멘'이라는 가게였는데

 

이전 포스팅은 밑에!

2021.05.10 - [소소한 맛집] - 코이라멘 찐후기 #천안 신불당

 

코이라멘 찐후기 #천안 신불당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래간만에 라멘이 먹고 싶어서 가까운 라멘집이 어디 있을까? 검색하다가 천안 신불당동에 있는 가까운 '코이라멘' 이라는 가게에 가게 되었습니다. 😄 위

pju8417.tistory.com

 

배달해서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저는 여기 '코이라멘'보다 '쵸우라멘'이 더 맛있네요. 😋

여자친구한테도 물어봤더니 저와 같은 생각이었습니당. 🙂

맛있는 라멘을 먹었더니 기부니가 좋아져서

산책하러 고고 해야겠어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