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오태식 해바라기치킨 찐후기 #천안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7.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치킨을 못 먹고 있다가

정말 오랜만에 치킨을 먹어봤어요.

바로바로바로

'오태식 해바라기치킨'

이라는 브랜드에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그 영화 패러디한 거 맞는 거 같습니다. 🙂

 

오태식

 

봉지에서부터 오태식이 눈에 띄네요. 😄

 

오태식

 

구성품입니다. 😀

꼭.. 그렇게 바삭해야만.. 속이 후련했냐!!

이 XXX들아!

 

오태식

 

박스를 열면 기름종이가 한 겹더!

 

오태식

 

기름종이를 치우면

짜쟈쟌~ 😋

 

오태식

 

크으 맛있는 치킨이 보입니다. 😋

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이거 메뉴 이름도 특이했어요.

'해바라기 아줌마 반반치킨'

 

샐러드

 

이건 리뷰이벤트 서비스로 받은 샐러드예요. 😋

 

오태식

 

샐러드드레싱은 오리엔탈로 주셨어요. 😋

튀김 하고 잘 어울리네요. 👍

 

오태식

 

크 역시 가장 먼저 닭다리! 😋

후라이드 먼저 먹어볼게요.

 

오태식

 

닭다리가 상당히 큼지막하네요. 👍

튀김옷이 상당히 바삭해서 좋았습니다. 😋

 

오태식

 

이건 기본으로 주시는 치즈스틱입니다. 👍

2개를 주시네요. 😋

 

오태식

 

치즈스틱도 바삭한 게 역시 튀김.. 👍

 

오태식

 

역시 치킨 하면 양념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양념 닭다리 들어갑니다. 😋

 

오태식

 

바삭한 치킨에 꾸덕하고 달달한 양념이 칠해지니

이게 맛이 없다는 건 반칙입니다. 😋

 

오태식

 

기본 구성으로 감자튀김도 주는데요? 👍

구성이 아주 훌륭합니다. 😀

배민에서 수요일에 3천 원 할인쿠폰을 주는데

쿠폰을 사용해서 주문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알찬 구성의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네요.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

요즘 치킨집들 퀄리티가 장난 아닌 거 같아요.

다음에 치킨 주문할 때 생각날 거 같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