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요리

헬린이 다이어트 식단 #발아현미밥 닭가슴살 냉동야채

by 상냥한 J팍 2021. 6.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제가 평소에 먹는 식단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가끔 외식하는 거 말곤 요렇게 매일 먹고 있어요. 😋

배도 부르고 탄단지를 골고루 섭취해서

운동할 때 힘도 제대로 낼 수 있는 식단! 👍

 

식단

 

발아현미밥

냉동 믹스 야채

닭가슴살

 사진에는 없지만 계란

요렇게가 주 메인 식단입니다. 🙂

 

믹스 야채

 

팬에 기름을 조금만 둘러주시고

냉동 야채를 적당히 넣어주세요.

처음에는 그램수 재면서 먹었는데

별로 의미 없더라구요.. 제가 선수도 아니고.. 😅

 

믹스 야채

 

그럼 요렇게 맛있게 야채들이 볶아지는데요?

적당히 익었다 싶은 시점에서

한쪽으로 몰아줄게요. 😀

 

식단

 

한쪽으로 야채를 몰아넣고

계란 3개를 옆쪽에 풀어주고

약불로 천천히 익혀줍니당. 🙂

 

식단

 

아무것도 없이 먹으면 너무 심심하니

후추 좀만 뿌려주고 섞어주세요. 😋

 

식단

 

전자레인지에 돌린 발아현미밥을 갖고 와서

반만 넣어주고 반은 다시 냉동실로 🙂

 

식단

 

반숙으로 익힌 계란! 😋

 

식단

 

영롱하죠?

반숙으로 먹으면 촉촉해서 잘 넘어가더라구요. 😋

 

식단

 

야채와 발아현미밥! 🙂

맛은 꼭꼭 씹으면 단 맛이 나는 거 같으면서도

안 나는 거 같기도 하고.. 😅

그래도 먹을 만합니다!

 

닭가슴살

 

전자레인지에 돌린 닭가슴살!

이것도 후추를 뿌려서 먹었어요. 👍

출근 전에 이렇게 먹고

회사 가서는 식당에서 헬스팩샐러드를 먹구요!

저녁은 간단하게 과일을 먹고 있어요.

이렇게 먹은 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아무것도 안 먹고 운동을 할 때보다

힘도 많이 나고 배도 안 고프고 좋네요. 👍

헬린이는 오늘도 운동하러 갑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