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제주 김만복 찐후기 #제주 본점

by 상냥한 J팍 2021.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면

배고프잖아요? 🙃

그래서 밥시간이라기엔 좀 애매하고

간식거리로 도시락처럼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사기로 했어요!

전복 김밥으로 유명한 바로

'제주 김만복'

을 사러 고고 했습니다. 😀

 

위치는 이곳이에요.

http://naver.me/FLBKJEwB

 

제주김만복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49 · ★4.28 · 제주도김밥 전복내장으로 만든 김만복김밥 본점

m.place.naver.com

 

제주 김만복

 

제주도에 지점이 여러 군대가 있는데요?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

제가 간 곳은 본점이었는데

주차장이 상당히 넓어서 좋았어요.

 

제주 김만복

 

가게 입구인데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다른 손님들은 없었어요. 😀

 

 

제주 김만복

 

오전 8시 오픈이군요?

 

제주 김만복

 

주문은 키오스크로만 주문 가능이었고

매장에는 1팀씩만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많이 바뀐 거 같아요. 😅

 

제주 김만복

 

사람들이 제일 많이 주문하는 조합인

만복이네 김밥 1EA + 오징어무침 1EA

주문하였습니다. 😀

 

제주 김만복

 

가격은 11,500원이 나왔네요.

적당한 가격 같습니다. 😀

 

 

제주 김만복

 

요런 귀여운 종이가방에다 담아주시네요. 🙂

 

제주 김만복

 

구성품이에요.

만복이네 김밥과 오징어무침

젓가락 2개 물티슈 2개

딱 도시락 깔끔하게 먹을 수 있게 챙겨주는

그런 구성품이었습니다. 😀

 

제주 김만복

 

이게 그 전복 김밥이라는

만복이네 김밥인데요?

저도 이번에 처음 먹어봅니다. 😋

 

제주 김만복

 

요건 김밥과 같이 먹으면 그렇게 잘 어울린다는

오징어무침이에요. 😋

 

 

제주 김만복

 

김밥이 의외로 탄탄하게 말려있어서

부서지거나 하진 않았어요. 👍

 

제주 김만복

 

저게 전복이라는데 통 전복은 아닌 거 같고

갈아서 뭐랑 섞은 건가? 싶기도 하고..

식감은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

 

제주 김만복

 

오징어무침도 오징어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

 

오징어무침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있어서

김밥이랑 같이 먹기 좋은 크기!

 

제주 김만복

 

이렇게 올려서 먹으면 꿀 조합! 😋

김밥의 고소한 맛과 오징어무침의 새콤한 맛이

같이 나면서 식감도 오징어가 책임져 주니

이래서 잘 어울리는 거구나 싶었습니다. 😋

다음에 또 생각날 거 같은 맛이었어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