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돼지게티 찐후기 #매운 스파게티

by 상냥한 J팍 2021.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퇴근하고 집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배민을 뒤적이다

주문하게 된 가게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돼지게티'

라는 이름을 가진 가게인데요?

제가 면을 정말 좋아하는데

돼지+스파게티 = 돼지게티

이름이 되게 재밌고 리뷰도 좋아서 주문해봤어요.

 

돼지게티

 

주문표입니다.

가격은 요즘 배달음식들에 비하면

정말 저렴한 거 같아요. 👍

맵기는 중간으로 주문했어요.

핵불닭맛이라길래 이 정도만 돼도 충분해 보였거든요. 🙃

 

돼지게티

 

포장 봉지가 되게 재밌네요. 😶

종나 맛있어!!

 

돼지게티

 

구성품은 엄청 심플하네요.

돼지게티 1그릇과 단무지 1개 🙂

 

돼지게티

 

뚜껑을 옾흔!

빨간 양념과 치즈가 있는 스파게티가 쨘 😋

 

돼지게티

 

국물이 엄청 빨갛네요. 😶

그리고 엄청 뜨거워요..

 

돼지게티

 

면은 평범한 스파게티면이에요.

치즈가 쭈~욱 딸려 올라와요. 😋

 

돼지게티

 

일단 핵불닭 정도의 맵기라고 표기돼있었는데

그 정도는 아니고 신라면 정도의 맵기?

괜히 쫄은 거 같습니다. 😅

맛은 매운 토마토소스의 기름진 스파게티?

 

돼지게티

 

토핑으로 비엔나소시지가 들어있구요.

 

돼지게티

 

미트볼처럼 생긴 고기가 들어있어요.

요거 맛있더라구요? 😋

 

돼지게티

 

마지막으로 스파게티와 미트볼 치즈

3개 다 한 번에 뜬 사진으로 마무리 😶

 

이 정도 가격에 맛과 양을 적절히 잡은 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정도 까진 아니고

가끔 생각나면 한 번씩 주문해볼 법한 그런 맛?

양이 많아서 반 밖에 못 먹었네요.. 😅

다음에 또 생각나면 주문해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