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제주미작 찐후기 #말차 라떼와 코코넛 돌체라떼

by 상냥한 J팍 2021. 1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날씨가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하늘은 맑고 구름은 뭉게뭉게 😄

 

요런 날은 왠지 밖에 나가고싶지않나요?

집에만 있으면 아까운 그런 날 이었어요. 🙃

 

그래서 가까운 카페에 가서 음료라도 한 잔 마시고

산책하러 밖에 나왔답니다.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제주미작'이라는 카페인데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제주 컨셉의 카페라고 해서

한 번 가봤습니다. 🙂

 

제주미작

 

제주미작의 주차장이에요.

바로 옆에는 스크린골프장이 있는데

주차장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이 꽤나 넉넉하니 좋네요. 👍

 

제주미작

 

주차를 하고 카페 정문으로 가는 길도

요런 갬성으로 꾸며놨네요. 🙂

 

제주미작

 

입구는 아주 작네요.

옆에 아주 커다란 조경석이 있어요. 🙃

 

제주미작

 

요런 너낌의 돌과 야자수 모형이 꾸며져 있습니다. 😄

 

제주미작

 

제주미작도 주식회사 구공의 카페군요?

요긴 야외 자리의 담벼락이에요.

 

제주미작

 

요기가 담벼락 안에 있는 야외 자리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은 밖에서 마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제주미작

 

메뉴판이에요.

가격대는 약간 비싼 편인데

요즘 개인 카페들은 다 요런 거 같아요.

제주말차라떼 아이스(6.0)

코코넛돌체라떼(6.5)을 주문했습니다. 😋

 

제주미작

 

빵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카운터 옆 쪽에 조그맣게 빵들이 진열돼있습니다.

근데 맛있게 생겼군요?! 😋

 

제주미작

 

제주 쑥절미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밥을 먹고 와서 참아봤습니다.

정말 맛있게 생겼네요. 😋

 

제주미작

 

내부를 자세히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입구 쪽으로 한 장만 찍어봤습니다.

인테리어는 상당히 차분한 톤의 색이네요. 🙂

 

제주미작

 

벽에 쏘는 조명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바깥쪽 의자는 등받이가 없어서

편하지는 않군요.. 😅

 

제주미작

 

마름모 모양의 진동벨입니다.

특이하게 생겼네요. 🙂

 

제주미작

 

제가 주문한 말차라떼 입니다.

얼음컵과 음료가 따로 나오네요. 😋

 

제주미작

 

생각보다 쪼끄만 컵이에요. 🙂

각얼음이 야무지게 들어있습니다.

 

제주미작

 

코코넛 돌체라떼입니다.

예쁜 잔에 가득 주셨어요. 😋

 

제주미작

 

빨대로 저어달라니까 저렇게 깨작댔어요. 🤔

잘 섞어 마셔야 해요. 🙂

 

제주미작

 

말차라떼입니다. 😋

잘 흔들어서 섞어 준 후

컵에 조심스럽게 따라줬어요~

 

제주미작

 

조심조심~

저거 한 병에 4컵? 은 나온 거 같아요.

양이 은근히 많습니다. 👍

 

제주미작

 

돌 컵받침도 예뿌고 잔도 예뿌고 음료도 맛있었어요.

거리가 가깝다면 편하게 다니기 좋을 거 같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와야겠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