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제주 아날로그 감귤밭 찐후기 #감귤 따기 체험

by 상냥한 J팍 2022. 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지난 11월에 제주에 다녀온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바빠서 사진을 찍어만 놓고 올리지 못했네요.

2021년이 빠르게 지나가고 어느새 2022년이 왔네요.

한 살을 더 먹게 되니 흑.. 😥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2개월 전에 방문했던 곳이라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추억 기록용으로 남겨 볼게요. 🙂

 

방문했던 곳의 이름은

'아날로그 감귤밭'

이라는 곳인데 굉장히 커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제주도에 가시면 보통 렌트를 하시니까

차를 타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아날로그 감귤밭

 

아날로그 감귤밭의 입구예요.

주차는 위쪽으로 가라는 표지판을

따라가서 주차장에 해주시면 됩니다. 🙂

 

아날로그 감귤밭

 

정말 곳곳이 전부 포토존이었어요.

사람들도 꽤 많았고 여기저기

사진 찍기 바쁜 모습들이었습니다.

감귤밭은 1인 1음료 주문 후에 입장이 가능하고

10월부터 3월까지가 체험기간이예요. 🙂

 

아날로그 감귤밭

 

카페 내부에는 아기자기 소품들이 많았어요.

감귤모자 귀엽죠?

 

아날로그 감귤밭

 

입구에서 보이는 포토존이에요.

주변에 감귤들이 주렁주렁 열려있습니다.

감귤 향기가 아주 좋아요! 🙂

 

아날로그 감귤밭

 

감귤들이 정말 많죠?

 

아날로그 감귤밭

 

귤들이 정말 사정없이 열려있습니다.

사방에서 향기가 뿜뿜

 

아날로그 감귤밭

 

여기도 사진 찍는 포토스팟인데요!

갈대가 참 예쁘더라구요. 🙂

 

아날로그 감귤밭

 

여기도 포토스팟입니다.

삼각대 갖고 와서 촬영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요때 삼각대가 없던 게 참 아쉬웠어요.

 

아날로그 감귤밭

 

아직 초록초록 덜 익은 감귤들도 보였어요.

 

아날로그 감귤밭

 

요기도 포토스팟 🙂

곳곳에 정말 많았습니다.

 

아날로그 감귤밭

 

여기는 캠핑카 콘셉의 포토스팟 🙂

 

아날로그 감귤밭

 

날이 정말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하늘이 푸릇푸릇

 

아날로그 감귤밭

 

움막? 느낌의 느낌 있는 곳

 

아날로그 감귤밭

 

주변이 다 푸릇푸릇해서 좋았어요.

향기도 좋고 🙂

 

아날로그 감귤밭

 

-무농약 감귤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1인 입장료는 7,000원

나무에서 딴 감귤은 시식이 가능하며 갯수 제한이 없습니다.

따신 감귤은 1kg짜리 통에 담으실 수 있어요.

시간제한도 따로 없구 아주 죠습니다. 🙂

 

아날로그 감귤밭

 

가게에서 주는 요 통에다가 담으시면 돼요.

 

아날로그 감귤밭

 

사방이 전부다 감귤인데요?

저 니퍼 같은 거로 감귤을 따서 담으시면 되고

예쁜 거는 통에 담아주시고 먹고 싶은 감귤은

바로 따서 먹고 껍질은 바닥에 버리시면 돼요.

바닥에 껍질 엄청 많죠? 🙂

 

아날로그 감귤밭

 

아날로그 감귤밭 스티커가 붙어있는 통이 갬성적이네요.

바닥에 떨어진 감귤과 껍질들 ㅋㅋㅋㅋㅋ

 

아날로그 감귤밭

 

통에는 정말 예쁜 거만 담아야 해요.

왠지 갬성샷이라 찍어봤습니다.

못생긴 거는 입이 노래지도록 다 먹어주도록 해요. 😄

 

아날로그 감귤밭

 

이제 거의 다 담은 거 같아요.

올 겨울 먹을 귤들 다 먹은 거 같습니다. 🙂

 

아날로그 감귤밭

 

여기도 감귤

저기도 감귤

7천 원에 누리는 행복쓰

 

아날로그 감귤밭

 

요렇게 통에다 담아봤습니다.

예쁘게 생긴 것만 엄선해서 담아봤어요.

남아있는 귤들을 더 먹고 싶었지만

정말 많이 먹었기 때문에 아쉬움을 뒤로하고 나갑니다.

 

아날로그 감귤밭

 

담아가면 이렇게 봉지에 포장을 해주세요.

포장 봉지에도 붙어있는 아날로그 감귤밭 스티커 ㅋㅋㅋㅋ

왠지 봉지가 예뻐 보이네요. 🙂

 

제주에 10월에서 3월 사이에 제주에 가신다면

요기를 여행 코스에 넣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