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부산 해운대 한화리조트 찐후기 #광안대교 오션뷰

by 상냥한 J팍 2022.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부산은 10대 때 놀러 오고

그 이후로는 한 번도 오지 않았었는데요?

바로 전에 올린 부산역 주변에 있는

'본전돼지국밥'을 맛있게 먹고

이제 숙소에 짐을 풀려고 왔어요.

 

이번에 예약한 숙소는

광안대교가 거실에서 시원하게 보이는

'해운대 한화 리조트'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위치가 아주 예술이지요?

 

한화리조트

 

택시를 타고 도착하여 찍은

한화 리조트의 정문 모습입니다.

 

한화리조트

 

와.. 천안 시민 눈 돌아가는

정말 높은 고층 아파트가 있네요..

건물이 진짜 멋집니다. 👍

 

하나만 내 집이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화리조트

 

로비에서 정문 방향으로 바라보고 찍어봤습니다.

저 팔 두개가 늠름하네요.

 

한화리조트

 

체크인을 하는데

방청소가 조금 덜 됐다고 한 2분 정도 기다렸거든요?

근데 죄송하다고 체크아웃 시간을

15시까지 늘려주셔서 운이 또 좋았습니다. 👍

 

한화리조트

 

로비에 카페도 있어서 좋았구요.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지하에 24시간 운영하는 무인 GS25도 있어서

야간에 뭐 사 오기 너무 좋았습니다.

 

한화리조트

 

엘리베이터가 총 6대가 있었는데요?

1층~15층까지 가는 저층부 엘베 2대와

15층 ~ 32층 가는 고층부 엘베 4대가 있었어요.

저희는 12층이라서 저층부 엘베에 탑승!

 

한화리조트

 

엘베에서 딱 내리면

방으로 가는 복도가 이렇게 나옵니다.

갈림길에 호수가 표기되어있는

표지판을 잘 보시고 방으로 고고

 

한화리조트

 

안내문을 받았는데

별로 중요한 거는 아니라서

대충 스윽 훑어봤습니다.

대부분 리조트 내 시설 이용 관련 안내였어요.

 

한화리조트

 

객실 내 냉난방 컨트롤하는 방법과

체크 인/아웃 시간 표기 등

간단한 이용수칙이 적혀있네요.

 

한화리조트

 

거실과 화장실 방으로 분리되어있고

숙소의 평수는 넓어서 만족했어요.

가정집 같은 느낌이라 대만족 👍

 

한화리조트

 

거실 겸 주방의 모습입니다.

밥솥도 있고 티비와 커피포트 등

물 빼고 다 있었어요.

 

멀리 보이는 거실 통창으로

오션뷰가 보이시나요?! 😀

 

한화리조트

 

주방의 모습을 찍어 보면

요렇게 나오게 됩니다.

근데 딱히 취사를 할 건 아니어서

식탁이 큰 거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한화리조트

 

뭔가 살짝 더운 거 같아서

에어컨을 작동시키려 했는데..

아직 냉방 가동시기가 아니어서 그런지

안 틀어지더라구요?

그게 쪼끔 아쉬웠습니다.

 

한화리조트

 

화장실입니다.

샤워 부스가 따로 분리가 되어있고

약간은 좁은 느낌이에요.

변기와 세면대가 너무 딱 붙어있더라구요?

 

그래도 사용하는 데에는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비데가 좋아서 대만족 👍

 

한화리조트

 

수건은 기본 5장이 걸려있는데

저희가 2박 3일을 숙박하다 보니

수건이 부족하면 로비에 연락을 하여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더라구요?

굿 👍

 

한화리조트

 

침실의 모습입니다.

꽤나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침대 옆에 저상 테이블도 있어서

물컵이라던가 핸드폰을

거기에 올려놓을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았습니다.

 

한화리조트

 

방의 안 쪽에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침구류가 새하얀 것이 맘에 쏙 들었어요.

 

침구류가 하얀색이 아니면 왠지 청결에서

조금 불안하거든요!! 🙂

 

매트리스는 단단한편이었어요.

허리가 안 아파서 좋았습니다. 👍

 

한화리조트

 

벽에 붙박이장이 있어서 열어 보니

여분의 베개와 이불 그리고 옷걸이가

걸려있어서 옷은 여기에 보관!

 

한화리조트

 

그리고 대망의 오션뷰!

12층이라서 그런지 시야가 확 트이는 게

너무 시원한 뷰였습니다.

 

한화리조트

 

오른쪽으로 시야를 약간만 돌리면

광안대교의 모습이 전부다 보이는 뷰!

요런 곳에 세컨 하우스 하나 갖고 싶네요.

 

한화리조트

 

멋진 바다 뷰를 보면서 창가에 걸터앉아

잠깐 멍을 때렸습니다.

근데 광안대교는 야간에 봐야 진짜 멋지더라구요?

 

광안대교

 

요거 야간에 숙소 창가에서 

광안대교 야경을 찍어봤습니다.

저는 처음 봤는데 다리가 정말 예쁜 거 같아요.

반짝반짝 다리가 시선 강탈이네요.

끝내줬습니다. 👍

 

숙소가 너무 맘에 들어서

좋은 숙소 예약한 여친을 많이 칭찬해줬습니다.

어깨가 상당히 으쓱 해졌겠죠?

좋은 숙소 잡아줘서 고맙읍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