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천안 불당동 롯데시네마 방문기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by 상냥한 J팍 2022.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개봉하더라구여!

4월에도 개봉한 작품이 있는데 바로바로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이라는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을 수 없죠?! 😄

 

코로나 때문에 영화를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 뭐였는지 기억도 잘 안 나네요..

 

롯데시네마

 

SKT 멤버십에서 VIP 혜택으로

영화티켓을 1달에 1번 무료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 좌석만 무료로 예매했어요.

카톡으로 알림이 오는군요. 👍

 

영화관은 이번에 새로 생긴

불당동의 롯데시네마로 정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롯데시네마

 

카톡으로 온 알림에서

스마트티켓 보기를 누르면 요렇게

티켓이 나오게 됩니다.

 

요기 오니까 종이 티켓은 발권되지 안 더라구요.

무조건 온리 스마트 티켓!!

 

롯데시네마

 

4월 25일부터는 상영관 내에서

음식물 취식도 가능하고 띄어앉기도 해제가 된다네요!!

굳굳굳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천안 불당점의 로비입니다.

헬로 무비 러버스~

분위기가 따뜻하네요.

 

롯데시네마

 

여기 로비가 뷰가 좋더라구요?

와우.. 신불당이 한 눈에 보이네요.

 

롯데시네마

 

일단 자리에 앉아서 통창으로 보이는

뷰를 바라봤습니다.

영화 시작 시간이 조금 남았거든요.

 

롯데시네마

 

전면 통창이다 보니까

정말 시원시원했습니다. 👍

 

롯데시네마

 

테이블에 뭔가 메뉴판 같은 게 있더라구여?

 

롯데시네마

 

아직 상영관 내에서는 취식이 안 되니

로비에서는 취식이 가능한 것으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는 거였습니다.

음료만 있네요. 😄

 

롯데시네마

 

오늘 보러 온 영화!!

덤블도어의 비밀! 😆

 

롯데시네마

 

저는 5관이기 때문에 9층으로 올라갈게요.

에스컬레이터가 1줄 짜리네요.

 

롯데시네마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다 보니

벽에 아이언맨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롯데시네마

 

에스컬레이터를 2번 타야돼요.

조큼 답답한 너낌??

 

롯데시네마

 

9층에 도착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밝아서 좋았어요.

 

롯데시네마

 

9층 구석에 화장실도 있었구욘.

 

롯데시네마

 

복도를 따라서 5관으로 들어가 봅니다.

 

롯데시네마

 

빨간색 의자가 배치되어있고

폴딩 형식이 아니라 고정식이었습니다.

 

롯데시네마

 

의자가 단단하지만 폭신한 그런 느낌?

엄청 푹신한 의자보다 훨씬 좋았어요.

의자 합격!!

 

롯데시네마

 

이거 좌석 배치 오류인데요?

제가 K열에 앉았는데

앞 쪽 구조물에 가려져서

화면 아랫부분이 잘리네요..

 

롯데시네마

 

여기 K열 구석에 앉으면 구조물에 가려져서

자막이 통째로 가려집니다.

이건 수정이 필요해 보이는 부분이네요.

 

그래서 다른 자리로 이동해서 편하게 시청했습니다.

 

아 그리고 생긴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직원도 몇 명 없고 영화가 끝나면

출구를 열어줘야 하는데 아무도 안 열어줘서

손님들이 헤매는 그런 불상사까지 나왔네요.

 

제가 출입문을 여니까 우르르 따라 나오는데

뭔가 웃기면서도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까운 곳에 롯데시네마가 생겨서 좋습니다.

영화표 가격이 많이 오른 거는 정말 불만족이지만..

 

여러분들도 해리포터 좋아하시면

이번에 개봉한 덤블도어의 비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