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킹부대찌개 테이크아웃 찐후기 #만들어 먹는 부대찌개

by 상냥한 J팍 2022. 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쌀쌀한 날씨 때문인지 계속

뜨끈한 국물 음식이 당기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도 부대찌개를 먹어보려고

주문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특이하게 재료만 팔고

조리는 직접 해 먹는 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킹부대찌개'라는 곳인데

배달로 주문을 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킹부대찌개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주문한 것도 있어요.

13,000원이었거든욥.

 

부대찌개

 

구성품은 요렇게 나옵니다.

저는 푸짐한 햄세트를 주문했어요.

 

부대찌개

 

제일 큰 재료통에는 야무지게 들어있습니다.

일단 햄과 소시지가 보이는군요.

 

부대찌개

 

밑에는 콩나물이 들어있습니다.

재료가 꽈악 들어차 있어요.

 

부재료

 

요건 김치와 양념장 다진 소고기

그리고 비조리 당면입니다.

 

 

푸짐한 햄세트로 주문을 했기 때문에

요렇게 햄이 추가로 넉넉하게 더 옵니다.

 

뇌물

 

리뷰 이벤트를 딱히 신청 안 했는데

요렇게 치즈도 한 장 주시네요.

 

조리법

 

딱히 특별할 거 없는 조리법입니다.

너무 간단해요.

 

부대찌개

 

육수 500ml에 물 500ml를 넣으라고 돼 있는데

그럼 너무 육수가 많아져서 물 양은 적당히

조절하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부대찌개

 

육수에 양념장을 풀고 아래쪽에 고기와

소시지 햄을 깔고 위에 야채들을 깔아줍니다.

그리고 당면도 싹 다 넣어줄게요.

 

부대찌개

 

이제 보글보글 잘 끓여줍니다.

 

부대찌개

 

물 양을 조절했는데도 물이 많네요.

역시 물을 더 조금 넣었어야 했나 봐요.

그래도 얼추 비주얼이 나옵니다.

 

약간 싱겁길래 다시다 조금 넣어주고

졸여줬어요.

 

라면

 

함께 나오는 라면사리도 넣어주고

뇌물로 받은 치즈도 위에 얹어 줍니다.

 

부대찌개

 

라면사리가 익으면서 치즈가 위에서

샤르르 녹고 있어요.

 

부대찌개

 

국물을 떠먹어 보면서

간이 제대로 됐나 봐주시고

싱거우면 추가로 조미료를 넣고

딱이면 이제 먹을 시간!

비주얼은 제대로네요. 😊

 

부대찌개

 

역시 첫 입은 불기 전에

면 사리부터 얼른 건져 먹어야 해요.

 

부대찌개

 

크.. 치즈가 찐득하게 눌어붙은

라면 사리는 정말 사랑입니다.

 

볶음밥

 

그러고 보니 집에 흰밥이 없어서

급하게 냉동고에 잠들어있던 새우볶음밥을

꺼내와서 얼른 조리했습니다.

오히려 좋아(?) 😋

 

부대찌개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햄과 소시지입니다.

부대찌개 먹으면서 햄과 소시지가 전혀

부족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부대찌개

 

흰 떡도 들어있어서

쫄깃한 식감까지 챙기니 너무 좋았구요? 😋

 

부대찌개

 

라면사리 1개로는 약간 부족한 부분을

요 쫄깃한 당면이 확실히 채워줬네요. 😋

 

부대찌개 주문해서 배달 음식으로 먹으면

요즘 상당히 비싸잖아요?

약간의 손이 가긴 하지만

이렇게 재료만 배달받아서 맛있게 조리해서 먹으면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준비할 건 가스레인지와 약간의 열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